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蟲: 자유steem 전쟁 ] 다운보팅 학살에 항쟁하는법 (@SteamSteem Creativity 독창글; revive from down-vote-hide )

in #kr6 years ago

계란으로 바위깨기가 가능할 수도 있단걸 보게 되네요.

Sort:  

이글은 다운보팅 학살 받아 숨겨진 글 재생이고요,
아마도 @spaminator 에러 나서 며칠 쉬었던 듯 하네요.
며칠전부터 다시 다운보팅 학살 들어오고 있는 중.

그러거나 말거나, 바위에 계란 던져 봅니다.
언젠가 바위가 삭아질 수도 있겠지요.. ㅋㅋㅋ

예예 ㅎㅎ 인간승리의 그 날을 맞으시길 ㅋㅋ

인간 승리 그런 것 보다, 별로 달리 할 방도가 없으니,
그냥 쓸 글 쓰며,
계란 하나씩 던져볼 수 밖에요.

그런거군요. 그런데 진짜 이기는 날은 정말 멋질 것 같습니다. 응원합니다. ㅎㅎㅎ

아직 적극적으로 나설 여력은 없지만,
비슷한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확산되면서,
한번씩 계란을 틈틈이 하나씩 던진다면,

스팀잇 회사나 재단의 후원을 받든 어쩌든
다운보팅 학살자 @patrice 의 스팀파워도 한정된 것이니,
다운보팅 학살의 한계를 느끼게 되지 않을까
하는 희망 정도 가지고 있지요.

여건이 된다면, 그런 봇 개발도 한번 해 보고 싶고요.
취미삼아.. 현실적으로 요원한 일이긴 하겠지만요.

예. 이 사람도 파워다운 계속하고 있고, 현재 7300이네요. 예. 저도 방금 그 생각이 들었는데 하실려는 거랑 비슷한 것 같습니다. 저도 여력이 모이는대로 좀 돕고 싶어요. 그럴 수 있을 때가 빨리 오면 좋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7886.34
ETH 3104.7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