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정치蟲:사상전쟁] 문재인 정권 퇴진 투쟁가, 훌라송, 가사 전체, 2018.11.17 매주 토, 광화문 집회 영상 배경

in #kr6 years ago

태양광에 중금속이 있나요? ㅇㅅㅇ 첨 듣네요.

Sort:  

태양광 패널에 중금속 들어가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새만금을 태양광 패널로 뒤덮을 경우,
새만금이 중금속 오염될 것이라는 것 얼핏 본듯함.

위도와 기후 등의 제약으로,
한국에 맞지 않는 에너지 정책을 우민 기만선전선동하면서 무리하게 적용하고 있다고 보입니다.

아, 제가 태양광 패널구조를 몰랐는데, 한 번 봐야겠습니다. 이명박이 원전을 잘했으니깐 태양광 던진거겠죠. 초딩이 봐도 무리인건데, 토론하는 애들 몇 명 모여서 괜찮겠지 안 되면 세금 올리자 정도로 시행한 것 같아요.

고체라서 생태계 시스템 순환이 미약한 사막에 태양광 패널로 뒤덮어서 설치하는 것과
하부에 수미터 수십미터의 생태계 순환시스템이 있는 호수를
태양광 패널로 뒤덮어서 햇볕을 차단하는 것은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이 엄청난 차이가 있다고 보입니다.

아. 생태계 파괴군요. 일단 빛을 가렸다는 자체로 큰 문제가 되겠네요.

태양광 패널에도 당연히
에너지 변환에 관련된 중금속 등이 들어가 있을 것으로 생각되고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식 및 자체하중과 풍력, 열변형 등에 의해서
자연히 밀봉이 느슨해지고,
비바람 침투 등으로 당연히 중금속 성분이 호수로 떨어져서
중금속 오염 시킬수 있을 것으로 짐작됩니다.

태양광 패널의 구조를 공부해보면,
정확하게 어떤 중금속 오염이 발생할지 알 수 있겠지만,
공부하지 않아도, 상식적으로 생각해봐도 당연한 문제로 생각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563.20
ETH 3078.64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