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蟲 : 생태계] 진정한 탈중앙을 이루기 위한 코인 생태계는? 2/n

in #kr6 years ago

재밌는 생각이네요. ^^ 도지코인 시바견 채굴이 사기이긴 했지만, 나름 수요가 있었었죠. 지금 이 생각하시는 거랑 쫌 비슷한 것 같습니다. ㅎㅎㅎ

Sort:  

도지 코인이 그런 개념이었나 보군요.
코인 종류가 하도 많아서 다 따라 가기가 벅차네요.

아, 그러셨군요. ㅎㅎ 도지코인은 정상적인거고 사기 아닌데, 써드파티인 채굴하는 시바견 프로그램이 사기였어요. 귀여운 시바견이 시간당 채굴 빨리할려면 돈주고 사야되는거였죠. ㅎㅎㅎ 그런걸로 사기를 치다니 충격이었지만요. ㅎㅎ

위 제가 생각했던 것처럼 채굴이 쉽다면,
도지코인 언제 한번 살펴보고 싶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262.33
ETH 2465.44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