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파업 영업] SMT 전에 스파업을 해야하는 이유

in #kr6 years ago

복잡하네요. ㅋㅋㅋ 그래도 스파업 해야된다 정도는 알아들은 것 같습니다. ㅎㅎㅎ

Sort:  

아직 SMT가 실체가 없는.. 내용이라 피부에 와닿지 않으셔서 그런거 같습니다 ㅎㅎ

리바이님 그게 아니라, 잘 모르겠어요. SMT는 동영상 뭐가 바뀐다는데 제가 개념이해를 잘 못해서 그런 것 같아요.

스팀잇 같은 블록체인 시스템을 일반 개발자가 만들기 힘드니, 스팀잇에서는 블록체인시스템을 프로그램으로 제공해주고 개인은 자신이 만들고 싶은 블록체인웹서비스를 하는 구조입니다 ㅎ
스팀잇 같은 서비스가 많아진다고 생각하시면 좀 편하실 것 같아요
스팀잇이 자기복제를 하는데, 조금 색다른 스팀잇이 많아지는거죠

아 오픈 플랫폼으로 변하는 거네요. 그것도 쉬운 오픈플랫폼. 그야말로 대박이로군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228.71
ETH 2419.5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