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Raven의 秀討利(Story) 쉰 하나 : 나의 정체성(正體性)을 논하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아, 저는 이제 앱스토어에 출시한 개발자인데요. 인기앱 개발자라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너무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고맙습니다. 저는 솔직히 ravenkim 님이 리스팀을 하시는 게 뭔가 다른 분들과 소통하면서 배려하시는 느낌을 크게 받았습니다. 아 이분은 정말 사람들 커뮤니티를 따뜻하게 만들어가시는 분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그 자체로 멋지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글도 좋았습니다. 수토리에서도 매번 인사이트를 얻습니다. 그래서 명성도도 쭉쭉 높이 나가시고 멋지게 잘 되신 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써주시고 왕성한 활동 부탁 드립니다. ^^ㅎㅎㅎ 저도 리스팀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좋게 봐주셔서 고마워요~ 함께 뚜벅뚜벅 걸어가요~

그런 깊은 뜻이 있었군요. 예.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ㅎㅎㅎ 고맙습니다. 예. 함께 뚜벅뚜벅 걸가요.ㅎㅎㅎ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430.09
ETH 2323.6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