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언제나 그렇게 살려구요 ^^

mmerlin 오 ~ 굳굳. 멀린님은 직업 군이 어느 쪽이세요? 궁금합니다.

마법사입니다. 직업입니다.

와 되게 신기하네요. ㅇ_ㅇ 그게 직업일 줄이야.

신기하긴요.. 저는 인공지능이 더 신기합니다. ^_^

저 솔까말 인공지능 하나도 모르고 그냥 무작정 배워서 만드는 거에요. ㅎㅎㅎ 전 맨날 공부하고 책 읽거나 일만 했기 때문에 되게 복잡한 로직을 봐도 금방 배우거든요. 보면 뭐든 할 수 있고, 쫌 빨리 더 잘 만들 수 있다. 뭐 그런 단순무식한 장점밖엔 없어요. ㅎㅎㅎ 근데 마법사는 되게 신기한 직업 같아서 뭔가 멋집니다.

저도 솔까말 마법이 뭔지도 모르고 그냥 무작정 마법사가 되어 버렸습니다. ㅎㅎㅎ 전 맨날 직관을 따라 살았기 때문에 복잡한 인생을 봐도 그냥 압니다. 누구한테 배워서 아는 게 아니라 스스로 배워서 인공지능 하고 있는 urobotics님이 신기합니다.

고맙습니다. 아 그래요? 오호 신기하네요. 뭔가 엄청난 능력자신거 같습니다. 저랑 뭔가 잘 맞으실 것 같기도 하고요. 왠지 뭔가 재밌을 것 같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930.55
ETH 2367.0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