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만의 스팀잇 블로그 만들기 #2 - 글 목록

in #kr6 years ago

헐 kr-dev 지원까지. 안피곤님 큰 손이네요. ^^ 글 퀄리티도 훌륭하시고 멋지십니다. 저도 좀 보고 따라해봐야겠어요. ㅎㅎㅎ

Sort:  

요즘 kr-dev에 올라오는 글이 많이 줄어서 제가 보팅을 해주면 글이 좀 올라오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제가 글을 잘 쓰는 편이 아닌데 칭찬을 받으니 부끄럽네요.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로보틱스님도 훌륭하고 멋지십니다. 그리고 궁금한게 있는데 혹시 고양이 게임 출시됬나요?ㅎㅎ

올 그렇게 건설적인 생각을 ㅎㅎㅎ 예 감사합니다. ㅎㅎㅎ 고양이 게임은 오늘도 저를 보고 있던데요. ㅇ_ㅇ 아직 계류중입니다. 게임성 높여볼려다가 이런 저런 일이 겹치는 바람에 ㅎㅎㅎㅎ 이번 주 내에는 출시해볼려고 합니다. (사실 출시라기도 민망합니다만 ㅎㅎ)

고양이 게임성을 높이고 계셨군요. 사실 저도 게임을 만들어 보고싶어요. 스팀잇을 이용해서 어떤 게임을 만들수 있을까 고민했었거든요. 그런데 게임을 한번도 만들어본적이 없어서...ㅎㅎㅎ
고양이 게임 출시되면 스팀잇에 알려주세요~🐴

한 씬 뿐인데 ㅎㅎ너무 그냥 던지면 뭐해서요 ㅎㅎ 뭐라도 넣어볼까 궁리중입니다. ㅋㅋ아 게임 첨이시군요. 오호. 쩐에 배운거 한 번 공유할게요.네네 감사합니다. 고양이 게임 기대도 해주시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70137.39
ETH 3937.34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