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코인투자를 그만두고 주식투자에 전념하는 이유

in #kr5 years ago (edited)

뭐 그럴 수도 있겠져. ㅋㅋㅋ 그런데 반대로 말하면 그런 투자 가치평가가 필요한 시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ㅎㅎㅎㅎ ㅁ정부가 코인을 교묘하게 사기로 몰았는데요. 저는 그쪽이 사기꾼이라서 모든 걸 사기로 보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적폐, 사기 왠지 좀 비슷하지 않나요? ㅎㅎㅎㅎ 상대가 능력이 너무 좋아서 질 것 같으니깐, 나쁜 사람으로 만들어서 떨어트리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반대로 생각하면 코인시장이 기존 시장에게 그토록 무서운 존재라는 거죠. ㅎㅎㅎㅎ

Sort:  

저는 코인시장 풀어주고 세금만 제대로 걷으면 된다는 마인드인데 정부가 국민에 대한 신뢰가 없는거죠. 다들 도박에 빠져서 허우적댈거라고 지레짐작하고 다 막아버리고.. 투자활동이 있는한 따는 사람도 있고 잃는 사람도 있는건 너무 당연한건데..

국민을 신뢰하고, 국민이 신뢰하는 정부를 다시 세워야죠. ㅎㅎㅎㅎ 예. 근데 제 생각엔 다 알고 했을 것 같다는 느낌도 들어요. 이렇게 하면 괴롭겠지 라고 생각하고 모르는 척하면서 일부러 꺾어버린듯한 느낌.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441.26
ETH 2477.9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