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블록체인 챌린지. 도전하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
싱가포르 정부에서 블록체인 대회를 한다고 하네요.
싱가포르 정보통신미디어개발청(IMDA)은 디지털 혁신 활성화의 일환으로
블록체인 프로젝트인 '블록체인 첼린지'(Blockchain Challenge)를 실행할 것.

블록체인 '기업'과 '혁신 프로젝트'를 지원한다는 내용
그들은 향후 공공 서비스 등 다양한 사회 기반의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음.
블록체인 첼린지 프로젝트에
실행 가능한 블록체인 관련 상품 및 개념 증명(Proof of Concept)을 가진 참가자들이
6개월 동안 그들이 제출한 프로젝트들을 증명할 것이라 밝혔다.
이 프로젝트에 성공한 참가자들은 '기업' 부문에서 미화 3만 8,000달러(한화 4,019만원),
'혁신' 부문에서 7만 6,000달러(한화 8,038만원)을 보상받게 된다.
==========================================

블록체인 개발 상금이 4천만원 ~ 8천만원 정도네요.
한 번 해보시죠? 생각보다 플랫폼도 많고 해서
블록체인도 개발하기 쉽습니다.
(저번에 제가 글 써놓은 이더리움으로 개발해도 됩니다.)

저는 해외 대회는 처음인데
그래도 대회 나가면 역시 우승해야죠.
우승하러 갑니다.

가실 분들은 같은 팀 가시든지 다른 팀으로 가시든지 간에
연락 좀 해주세요.

싱가포르에서 심심할 수도 있으니깐
연락 좀 하고 놀게요.

감사합니다.

Sort:  

와 멋있네요ㅋ 상금인증샷 기다립니다ㅋ

dmgpol09 님 쪽팔려서 인증샷은 한적 없는데. 이번에는 하겠습니다. ㅎㅎ 재밌겠네요.

ㅋㅋ 넹 응원합니다ㅋㅋ

고맙습니다. 얼굴을 최대한 가린 인증샷을 준비하겠습니다. ㅎㅎ

와 우승하러! 멋집니다

suun 님 우승한다. 고 당당하게 말은 했는데, 다시 읽어보니 기간이 6개월이네요. 지금 쫄리고 있습니다. ㅎㅎㅎ. 대회를 6개월이나 하면 가는 것도 무리일 것 같은데 한 1박2일 정도로 2회 정도 하는 건 가능할 것 같습니다. ㅋㅋㅋ. 제발 단타로 모여서 짧게 개발하는 대회이길. ㅎㅎㅎ

대회가 6개월이면 피마르죠.
당당하게 말하시기에 응원합니다. 다른 개발자님들이 참여한다해도 저도 유로보틱스님만을 응원할겁니다. 원래 기는 몰아서 줘야 합니다 화이팅!!!

욥욥. 감사합니다. 기간 자체는 문제가 아닌데 그정도 길면 다른 대회와 겹칠 가능성이 있는데. ㅇ_ㅇ;; 그건 꼭 따야되는 거라서... ㅎㅎㅎ. 오호. 엄청난 응원인데요. 꼭 우승할게요. 감사. 감사합니다. ㅎㅎ

꼭 수상하고 오세요

고맙습니다. ^^/ 해외 대회는 첫 우승. ㅎㅎㅎ 응원 덕분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3
JST 0.026
BTC 57864.58
ETH 2697.00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