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사업 꼭 따고 싶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1.jpg
요번에 사실상 첫 사업수주라서 떨립니다.
해커톤이나 대회는 쫌 해봤으니깐 달랐는데
(그건 첫 대회부터 우승했긴 하지만...)

이번에는 진짜 꼭 따고 싶네요.
지난 작은 사업에서 완벽이라 생각하고 좌절을 맛 본거랑
최근 특별상 사건까지 겹쳐서

지금 욕구불만이 폭발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정말 일을 하고 싶어요.

제발 이 사업을 땄으면 좋겠어요.
이 사업은 당장 돈 주는 건 아닌데
일단 인공지능 개발에 필요한 자원을 쓸 수 있거든요.
그리고 대회도 있고요.(대회는 제 취향이라서 우승ㅋㅋ)
끝에는 사업비 지원을 주긴 줍니다만.

아무튼 그래서 굉장히 신경이 쓰입니다.
이번주는 거의 그것만 할 것 같아요.
그게 끝나면 또 다음 중요한 일을 잘 해야죠.

아무튼 당장 제일 중요한 일인데
이게 잘 되면 거의 다 해결되는데
제발 일 좀 할 수 있게
사업 꼭 좀 땄으면 좋겠습니다.

아 ~ 제발.
꼭 땄으면 좋겠군요.
대회처럼 짧게 열심히 하는 것도 좋긴 하지만...
앞으로는 일을 꾸준히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인공지능이 성과물을 내기가 참 힘든 분야인것 같아요.
시간과 투자가 장기간 이뤄져야 비로소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분야인데 사실 우리나라 환경에서는 그런게 쉽지 않을 듯 싶네요.
바로 눈앞에 성과물이 나타나지 않으면 투자 자체가 거의 힘드니깐요.

시장성으로 내년 코딩의무화 교육에 대한 관련 사업쪽으로 구상해보시는 건 어떤지 모르겠네요.

codingman 걍 잔머리로 돌파해볼까 합니다. ㅎㅎㅎ 걔들하고 쪼금 다르게 할꺼라서 글케 뭐 신경 쓰이지는 않아요. 이 동네는 안 그렇던데요. 다들 보는 관점이 다르긴 하죠. 저도 코딩 사업은 한 번 해보고 싶어요. 근데 관련된 거랑 같이 묶어서 해볼 생각입니다. 코딩만 하면 제가 지칠 것 같아요 ㅎㅎㅎ 저는 성격상 좀 재밌는 걸 해야지 열심히 하거든요.

아! 코딩 자체 사업은 말고요!
코딩의무화 교육인데 코딩 자체로는 승부 못 봐요.
학생들 수준이 있기 때문에 배워봤자 스크래치 정도의 블록 코딩의 한계를 못 벗어나요.
스크래치 & 엔트리를 이용해도 실험이나 배울 수 있는 키트 사업이 붐을 이룰 꺼라 생각되네요.

몇년전인가 외국 전자부품모듈 블럭들이 있는데 국내에서도 그걸 블럭을 만들어 볼려는 카페나 여러 게시글에 올라온 것을 본 적 있어요 보니깐 그걸 현재는 어딘지 모른데 만들어 파는 것 같더군요.

코딩 수업 기자재나 키트 또는 코딩과 세트로 묶인 아이템들이 크게 전망이 있어 보여요.

와 그거는 진짜 재밌겠는데요. 그거는 제가 메이커 입장에서도 되게 솔깃하네요. ㅎㅎㅎ 오옷. ^^ codingman 님 저도 꼭 한 번 해보고 싶어요.

뭔가 프로젝트를 하시나보네영 꼭 수주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리바이님 감사합니다. 엉엉. 꼭 수주할게요. 덕분에 힘이 솟네요.

와 능력자 시네요~
대회 우승!!!!
팔로 꾸욱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noisysky 그냥 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ㅎㅎㅎ 대회는 협업한거라서요. ㅋㅋㅋ. 고맙습니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

어떤 아이디어로 투고하셨을까요 +_+ 잘 되서 저도 알려주셨으면... (?)

마아냐 님 냐핫. ㅋㅋㅋ. 비지니스 모델은 둘이서 하는 거라서 비밀입니다. ㅎㅎㅎ 그래도 사업따고 약간 여유 생기면 알려드릴게요. ㅋㅋㅋ 되게 재밌는 걸로 지원했습니다.

오. 다른 수식어보다 재밌는 것이라고 하시니 더욱 호기심을 자극하네요 ㅋㅋㅋ 기다리고 있을게요!

하하핳핳 마아냐 님도 재밌는 거 좋아하시는군요. 저도 재밌는 일 굉장히 좋아합니다. ㅎㅎㅎ 그런 의미에서 꼭 땄으면 좋겠습니다. ^^/ 예. 기다려주셔서 고맙습니다. ㅎㅎㅎ

아 진짜 홧팅입니다.

피플러 님 감사욤. 엉엉 꼭 따고싶어요. 힘이 나네요.

한국 인공지능분야가 아직 마땅한 매출처를 찾기 어려워서 쉽지 않은데, 화이팅입니다!! 저도 인공지능은아니지만 데이터분야에 종사하고 있거든요 ^^ 꼭 수주하시길 기원합니다. 기원보팅 가즈아!!!

아앗 매출처를... 그런 거였나요. ㅎㅎㅎ. 고맙워요. 오옷 데이터 분야. 한 수 가르쳐주세요. 굽신굽신. ㅎㅎㅎ 예. 꼭 수주할게요. ^^/ 보팅 감사합니다. 윈윈해요.

꼭 수주하세요~^^

gwoo 님 고맙습니다. 흑흑 ㅎㅎㅎ 꼭 수주할게요.

화이팅~~

suun 님 감사합니다. ^^/ 화이팅.

잘 되실거에요 !! 잘 되시면 신기한 인공지능관련 내용이 또 올려주시겠죵 ?ㅁ? 헤헤 기대합니다 !

beingmia 감사합니다. ^^/ 덕분에 잘 될 것 같습니다. 안 그래도 인공지능 한 번 올리고 싶어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었는데 들켰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재밌는 글 쓸게요.

오~~개발자님!!
화이팅 화이팅~^-^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디디엘엘님 엉엉 진짜 꼭 땄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18
ETH 2610.2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