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나는 크게 성공한다

in #kr5 years ago

나는 올해 2020년에 엄청난 크기의 성공을 할 것이다.
개인적으로도, 회사로도,

그런데 그 성공의 크기가
내 자신의 기대를 넘어버릴 것 같다.
왠지 그런 생각이 든다.

사실 뭔가 되고 있긴 했지만
그냥 밍기적 거리면서
음지에서 살아온 정도였던 것 같다.
(기대값보다는 낮았지만,
물론 성공하긴 했었었다.)

그런데 이제는 빛을 보기 시작한다.
그토록 오랜 시간 기다려온 빛이
내게 놀라운 변화를 불러올 것이다.
그냥 그런 생각이 든다.

진짜 그렇게 될지는 두고 보면 알겠지.
2020년엔 뭔가 해내야겠다.
기적을 만들어본다.
감사합니다.

Sort:  

대박나세요^^ 꼭 성공하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대박 ㅋㅋ 꼭 성공하겠습니다. ㅎㅎㅎ ^^/ ravenkim 님도 원하는 거 다 이루시길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아무도 따지지않는 올드스톤에 시원한 질문 인상적임,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올드스톤도 ilovemylife 님도 멋지십니다. ㅎㅎㅎ 저도 병법 정말 좋아하는데, 인상적인 글을 많이 올리시네요. 자주 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님이 오늘 올린 글을 보니 이미 이룬 것 같군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 중에 하나 이뤘습니다. ^^ 또 잘 이뤄내야져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165.12
ETH 2617.9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