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즈 10에서 광고 제거하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 robotics 입니다.
오늘은 윈도우즈 운영체제에서 광고 제거하는 법을 써볼게요.

유료정품을 구매하신 분들도 많고
windows 7,8에서 무료 업그레이드 하신 분들도 많겠죠.

그러나 공통점은
**미. 칠. 듯. 한. 광고에 시달린다는 점. **
윈도우즈에는 100% 광고가 있습니다.

하지만, 맥이나 리눅스 운영체제를 쓰시는 분은 없어요.
대부분 개발자나 개발자나 디자이너 같은 분들이겠죠.

굉장히 광고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진짜 싫어요. 우측 하단에 항상 뜨는 미친 마소의 광고들.

저는 지금까지 광고 뜨던게
전부 스파이웨어인줄 알았거든요.

windows10은 한번도 의심하지 않았어요.
왜냐하면 돈 주고 샀으니까
그런 미친 짓은 하지 않겠지 라고 생각했죠.

알고보니깐 마이크로 소프트가 범인이었습니다.

아, 진짜 몰려오는 배신감.
여러분의 PC도 광고로 얼룩지고 있을텐데요.
정말 이정도면 범죄아닌가 싶네요.
이제는 광고를 없애봅시다.

http://www.itworld.co.kr/news/98200
아주 훌륭하신 분이 미리 잘 정리를 해주셨습니다.

저는 이걸 따라서
제거를 해봤는데요. 잘 됩니다.

엄청 기분 좋네요. ㅎㅎㅎㅎ
여러분들도 광고에서 해방되세요. ㅋㅋㅋ

  1. 잠금화면 광고
  2. 시작메뉴 광고
  3. 오피스와 스카이프 광고
  4. 광고 ID 없애기

그럼 1번 잠금화면 광고 없애기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 개인설정 **
바탕화면 마우스 우클릭 개인설정.jpg

**개인설정>> 잠금화면 **

잠금화면을 선택해서
잠금화면에서 재밌는 정보, 팁, 유용한 정보를 끌어오기[해제]

정보는 개뿔.jpg

이렇게 하면 잠금화면 광고가 해제되었습니다.

2번 시작메뉴 광고해제입니다.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 개인설정 까지는 같아요. **
바탕화면 마우스 우클릭 개인설정.jpg

개인설정>> 시작
시작을 선택해서
때때로 시작메뉴에 제안표시(끔)

시작메뉴 끔.jpg

자, 이제 시작메뉴 광고까지 없앴어요.

3번 겟 스카이프 및 겟 오피스는
그냥 프로그램 삭제 해주시면 됩니다.
검색.jpg
윈도우 왼쪽 하단의 돋보기를 누르시고요.
그 다음에 skype라고 검색하시면 삭제할 수 있어요.
오프스도 마찬가지로 삭제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4번 광고 ID 없애기
윈도우 왼쪽 하단의 윈도우 마크를 누르면
설정이라고 톱니모양이 뜹니다. 클릭.
윈도우 마크-- 설정.jpg

설정>>개인정보

개인정보를 선택해주세요.
2개인정보 선택.jpg

설정>>개인정보>>일반
일반을 선택하면,
앱에서 광고 ID 사용하여 허용(끔)

최종 끔.jpg

이렇게만 해줘도
광고가 안 떠요. 기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쁨.

다시 한 번 그 참조한 사이트 올려드립니다.
http://www.itworld.co.kr/news/98200
광고에서 해방되세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Sort:  

우왓~!
꿀팁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컄캭 네 감사염. 광고제거 하니깐 기쁩니다 ㅋㅋ

시작 메뉴 광고만 찾아서 겨우 지웠는데 이렇게나 광고 수가 많냐?
하나당 200,000원 이상 라이센스로 받아서 쓰는데 어떻게 이렇게 할 생각을 하지? 클라우드 2위로 잘나간다고 원도우 정책이 개판이 되네...

저도 이거 유료정품 주고 산 윈도우즈가 1년간 광고스파이 짓을 하고 있을 줄은 ㅋㅋㅋㅋ 대박 충격. 그것도 모르고 억울한 다른 프로그램들을 의심하고 있었어요. ㅋㅋㅋㅋ 광고 없애니깐 진짜 기분 좋네요. ㅋㅋㅋㅋㅋ

저도 윈도우 10인데 광고가 있었군요.
맨날 크롬만 키다보니 몰랐습니다 ㅎㅎ

운영체제가 윈도우면, 100% 광고 뜨고 있어요... 크롬은 웹 브라우저(해석기) 라서 상관 없어요. 윈도우즈 10 쓰시면 100% 광고 뜸.

오 저도 해봐야겠어요 신기

피플러님 감사염 ㅎㅎㅎ 되게 이거 야심차게 쓴 글인데 의외로 반응은 ㅇ_ㅇ;;;;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1.44
ETH 2631.43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