윽, 사업 2개 다 떨어졌어요. ㅋㅋㅋ

in #kr6 years ago (edited)

윽, ㅋㅋㅋㅋ 와
인공지능이랑 메이커 스페이스랑
둘다 날아갔습니다. ㅋㅋㅋ

오늘 하루종일 난리쳐서
겨우 판교역 앞에 큰 건물에 갔다가
정말 별짓을 다 했는데
메이커 스페이스 사업은 지원도 못하고 끝나버렸고,

전에 지원했던 인공지능은
2차 PT 탈락이네요. 두둥.

100.jpg

강력하게 두 방이나 얻어맞았네요.
아 충격에 충격입니다. ^^ 하핳.

PT가 잘못되었다는 건
제가 못한 거네요.
제가 발표했으니깐
아오 ~~~~

전화해서 물어보니깐
사업성에서 평가가 안 좋다고 합니다.
그건 제가 못한건데
팀원한테 너무 미안함ㅋㅋㅋ

그래도 뭐 할 수 없죠.
다음 껄 열심히 할 수밖에. ^^ ㅎㅎㅎㅎㅎㅎ

오늘은 진짜 정말 무리한 사업에 들이대느라고
정말 무모하게 모든 걸 돌파하고
에너지를 전부 사용하면서 일을 했는데
좀 진짜 쉬어야겠습니다. ㅎㅎㅎ

지금 일 접고
바로 찜질방 가서
쉬었다가 저녁에 집에 들어가야겠어요.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참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었는데
저의 부족으로 인해서 그렇지를 못했습니다.
안타깝네요.

다음에는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야호.

Sort:  

너무 좌절하지마세요 !! 마윈조차도 자신이 실패한 인생의 아이콘이라는 동영상을 보면서 깨달은게 많았답니다!!
오늘은 푹쉬시고 내일부터 다시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

충격입니다. ㅋㅋㅋ 예. 고맙습니다. 오늘 푹 쉬고, 낼 또 열심히 해야죠.

울지마
울지마

안 울어
안 울어

@고마워

댕댕이가 안 왔네요. 포인트가 다 떨어졌나...ㅠㅠ 하여간 힘내세요!

앗 제이미짱 그런거였나요. 역시 스팀잇 고수. 고맙워요. 힘이 솟네요. ㅎㅎ

더 좋은 기회가 있을려고 이렇게 지나가는 거라고 생각해요!

ㅠㅅㅠ 우왕 ㅎㅎㅎ고마워요 꿀 멘트 감사 ㅎㅎㅎ

힘내세요 다음에 다시 도전!!!

고맙습니다. ㅎㅎ 쎄컨드 ㅋㅋㅋ 다시 한 번 가야죠. ㅎㅎ

음..내가 아는 개발자님은 벌써 훌훌 털고 글썼기에 야호 하는거 같은데..그래도 나 혼자 위로 안하고 가면 찍히겠지?

들립십니까? 이 소리가
갠.찮.아~
갠.찮.아~

suun 훌훌 털었다기 보다는. 아침에 일어나서 느낀건데 이만큼 온 것도 성공인 것 같아요. ㅎㅎㅎ 같이 일해준 분한테도 고맙고 그렇네요. ㅋㅋㅋ(약간 미쳤음) 고맙습니다. 쫌 충격을 받은 것도 사실인데, 덕분에 힘이 납니다.

ㅜㅜ 저도 정부사업 우루루 떨어졌던 기억이 납니다.
막... 10개 가까이 떨어졌죠 ㅋㅋ

윽....... 생각만 해도 고통이 밀려오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는 잘 되겠죠. 파이팅. ㅎㅎㅎㅎ

ㅠㅠㅠ 스타트업 화이팅입니다 !

타나마님 이제부터는 다 합격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500.53
ETH 2341.18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