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만든 버터 나이프 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이거 제가 만든 버터 나이프입니다.
나름 꽤 잘 만든 것 같아요.
제 생각에는 예쁜 것 같기도 하구요.

1.jpg
2.jpg

수업 들으면서 만든건데요.
이 수업 들으면서 손에 물집 잡혀서 까지고 터지고
쓰라려서 진짜 개고생하고
겨우 만든 겁니다.

아픈 거 일주일 넘게 가더군요. ㅠㅅㅠ

그래도 고생한 보람이 있네요.
버터 나이프가 정말 예쁘게 나온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쌤이 보여주신 샘플들 보다 제 께 더 예쁜 것 같아요. ㅋㅋㅋ

이거 만들 때 어떻게 만들었냐면
첨에 직육면체로 길쭉한 나무 원목을 하나 주셨어요.
그걸 사시미 같은 예리하고 날이 짧은 칼로 계속 깎아요.
(깎는 작업이 안 익숙하다 보니깐 장갑 벗고 신들린 듯이 했더니 물집이 엄청 생겼죠. ㅇㅅㅇ;;;)

그리고 어느 정도 작업이 되었으면
200방 사포였던가? 로 계속 밀어요. (사포질은 극한 노가다.)
그러다가 300방 사포, 400방 사포로
계속 형태를 잡아주고
더 세밀하게 만들어요.

마지막에 기름 같은 걸 발라주고
1시간 이상 말리면 완성입니다.

(원래는 칠하는 작업에서
뭔가 더 해주는 작업이 있다던데요.
그건 못했어요. 수업이다보니 ;;;)

다음에는
이것보다 훨씬 더 좋은 제품을 만들고 싶어요.

화이팅 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Sort:  

와아...완전 이쁜데요
괜히 없는 버터 사고 싶어지네요
선물받는다면 되게 고마울것같은 아이템이네요
잘보고갑니다 ㅎㅎ 팔로잉과 보팅하고가요!

yamanin님 고맙습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하고 yamanin님 홈피??? 가서 보팅 했습니다. 솔직하고 재밌는 글이 좋습니다. 자주 봬요 ㅎㅎ

예쁘네요. 화이팅입니다.

sirin418님 고맙습니다. ^^. 하하. 호텔 나이프 생각하고 만드니깐 예쁘게 나온 것 같아요.

와우~~~. 무척 예뻐요.
사용하실때마다 뿌둣하실거 같아요.
물집의 보람이 느껴지실듯...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645.95
ETH 2389.9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