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만나본 투자자들 그리고 변화

in #kr5 years ago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최근에 만나본 투자자들은 정말 멋지네요.

지금 엑셀레이팅 함께 하고있는
코맥스 벤쳐러스가 일단 멋진 것 같습니다.
TIPS투자사 인데요.

이쪽에서는 IOT랑 관련된 부분을 투자하고 있는데요.
제가 전시회를 하고, 크라우드 펀딩을 하면서 느끼게 된 건데요.
정말 눈부시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수치적으로는 별다는 변화가 없지만,
몇 개의 회사와 협업을 하면서, 일에 대해서 많은 걸 느끼게 됐어요.
"아, 이렇게 하면 되는거구나. ^^ 느끼게 되었습니다."

크라우드 펀딩 잘 해서
코맥스 벤쳐러스에서 꼭 투자받고 싶어졌어요. ㅎㅎ

그리고 두번째는 SK입니다.
투자자 분이 오셔갖고 미팅을 했는데요.
모빌리티 쪽에 투자를 하신다고 시리즈 투자자라고 하셨어요.
정말 투자자가 이정도로 혜안을 가지고
오히려 창업자가 일에 의욕을 가지고 있을까봐 걱정하다니
솔직히 충격 먹었습니다.

사실 그전까진 투자자에 대해서 별로 관심도 없었는데
거꾸로 제가 함께 일하기 위해서
투자 받고 싶어졌습니다.

마지막으로는 UAE 투자자입니다.
왕립투자단이라고 하시던데요.
강의내용 듣고 많이 놀랬습니다.
아시아 시장에 대해서 그렇게 많은 관심이 있을 줄도 몰랐구요.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투자자가 그냥 존재 만으로도 멋지다는 생각이 들긴 처음이었습니다.
이런 사람들이랑 함께 일하면
정말 잘 될 것 같습니다. ^^
그래서 앞으로 좋은 투자자한테 투자 잘 받기 위해서
열심히 일 할려고 합니다.

뭔가 거꾸로 됐을지도 모르지만 ㅎㅎㅎ
그래도 재밌네요.

감사합니다.

Sort:  

좋은 투자자 만나시길 바랄게요

예예 투자해주는 만큼 보답해야죠 ㅎㅎㅎ 감사합니다.

투자를 받으려면 언어적으로 완벽해야되는데 대단하시네요

투자받는 과정에 있어요. 여러군데 후보로 올라 있습니다. ^^ 아직 언어적으로 완벽하진 않고, 사실 흥미도 없습니다만... 제품 자체랑 기술로는 최고가 되고 싶고, 완벽해지고 싶습니다. ㅎㅎㅎㅎ

좋은 투자자와 함께 성장하시길!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글로리님처럼 좋은 투자자님이 그런 말씀 해주시니 더 귀에 팍팍 꽂히네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441.03
ETH 3344.5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