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고 살죠. 그냥

in #kr6 years ago

어제 다른 창업자분을 만나서 이런저런 얘기를 했어요.
그분은 당장 수익나는 걸 해야한다며
이상한 압박감이 들게 하시던데요.
충격이 컸던지 어제 좀 아팠습니다.

난 뭐하면서 살아왔나
지금 내 상황은 도대체 왜 이럴까

띵한 상태로
어제를 보내고
그리고 오늘 아침에 엄마한테 화를 냈어요.

그런데 몇 시간을 지나고보니
참 어이없이 살고있단 생각이 들었어요.

쓰잘데기 없는데 화내고
왜 그렇게 살아야할까요

조금만 더 즐겁게 생각하면
웃고 살 수 있는데요.

스팀잇 글 쓸때도
과정을 즐기면서 즐겁게 해봐요.

오늘 하루
많이 웃는 사람이
행복하게 사는 사람 같아요.

웃으면서 즐겁게 살아요.

감사합니다.

Sort:  

당장 수익이든 뭐든간에 정말 사업성있는 아이템 있는걸 찾는게 정말 어렵죠~! 저도 개인사업을 하고있는데요~!
혹시 어떤사업하고 계시고 하실계획이신가여??

matt921 오 그러세요? 헐 대박이네요.사업성이야 넘치죠. 사업화까지 견디기가 힘든거죠, 뭐. 코딩이랑 iot쪽입니다. 잘된후에는 본격 로봇으로요 ㅎㅎ

네 맞는 말씀입니다
저는 그냥 떵떵 거리면서 사는건 포기하고 삽니다. 이러니 마음이 편해요~
그냥 가족과 웃을 수 있으면 장땡입니다

맞아요. musiciankiyu 님. 가족과 웃을 수 있으면 장땡이죠. 저도 이제서야 생각한 건데. 마음 편하게 즐겁게. 앞으로는 그렇게 살려구요.

@urobotics 님을 sevendaybnw 챌린지 타자로 지명 하였는데 괜찮으시죠? ^^; https://steemit.com/sevendaybnwchallenge/@peopler/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4

아하. peopler님. 예. 고맙습니다. 재밌겠네요. ㅎㅎㅎ. 근데 peopler님 올리시는 거 끝나고 해야되나요? 오늘부터 들이대면 되는건가요 ?ㅇ_ㅇ;;;

바로 하시면 됩니다 ^^

과정을 즐기면서.. 천천히 즐기다보면 보상은 따라오지않을까요? ㅎ 웃으면서 즐겁게 삽시다 유로님! 어제 스파업해서 드디어 0.01부터 찍히네요 ㅠ

knowkorea 님 안녕하세요. ㅎㅎ. 와 진짜 그런 것 같아요. 웃으면서 즐겁게 산다고 생각하니깐 갑자기 다 잘되는 것 같습니다. 오... 멋지네요. 강한 존재감의 남자. 스파업 축하 드립니다.

화이팅하세요.
항상 웃고 사는 거 힘들 긴 하지만
노력해야죠.^^
웃음 가득한 주말 되세요.^^

suddenly12 님 감사합니다. 그냥 한 번만 더 웃어도 그날은 좋은 날인 것 같아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웃음 가득한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최근에 읽은 글이 있는데 반추하는 것보다 현재에 충실히 사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안 좋은 생각.. 네 자주 떠올릴 수 있지만 ㅜㅜ 몸에 좋지 않다네요

항상 웃으며 삽시다^^

방문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50% 보팅 꽃다발 놓고 갑니다...

스파랑 보팅 파워가 많이 부족해서 많지는 않네요

joeypark 님 진짜 그런 것 같습니다. 현재에 충실하게 살아야죠. 저보다 훨씬 어리실 것 같은데 제가 더 크게 배우네요. 아. 예 고맙습니다. 생각해주시는 게 크죠. 저도 보팅파워 올려서 언젠가 꽃다발 드리겠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39.96
ETH 2549.01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