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살 후기] 진짜 재밌네요. ㅋㅋㅋ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 robotics 입니다. ^^
늘 일이랑 코딩이랑 이런 것만 올리다가
사람들 많은데 나가서 후기를 올릴려니
참 신기하네요.

그동안의 인생이 주마등처럼 스쳐갑니다. ㅋㅋㅋ

아무튼 굉장히 재밌었습니다.
저는 2번째로 풋살 모임에 참가했습니다.

약간 일찍 도착해서 조금 기다리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했는데요.
실제로 봬니깐 정말 멋진 분들이 많았어요.
@epitt925 팥쥐 파치아모 님 처음 뵀는데,
사진으로 많이 봬서 바로 알아봤습니다.
편안한 인상이시고 잘 웃으시는데
눈이 되게 예쁜 것 같았습니다.

@bbooaae 뽀돌님은 피부가 너무 뽀예서 놀랐습니다.
스팀잇에서 미녀라고 하실 때는 그냥 개그컨셉인줄 알았는데, 음... ㅋㅋㅋ

@cov-jeong 형님은 여전히 약간 외국모델 같은 포스가 났습니다.
앗, 역시 디자이너는 다르구나. 하는 느낌.
저는 초딩때 빠른이 아니고, 입학 안 되는 걸
1년 빨리 들어가서 친구들은 1살 많은데요.
제가 별로 친구가 많지 않은 관계로
그냥 나이대로 형님으로 하기로 했습니다.

좋아하실 줄 알았는데, 딱히 표정이 좋진 않으신 ㅋㅋ

우리 구장은 케이지 사당 구장이었는데요.
케이지라고 하니깐 격투기 하는 느낌이 났습니다.

123.jpg

구장이 굉장히 깨끗하고 좋더라구요.

222.jpg

골 넣으면 골대 위의 흰색바가 켜지고요.
음악도 켤 수 있고, 점수도 표시되고 했습니다.

@kevindeby
덕배님도 오고, 10대 임을 어필하기 위해서인지
그 날씨에 반바지와 얇은 티를 입고 오심. ㅋㅋㅋ

@ccodron 꼬드롱님도 처음 뵀는데,
소녀같은 느낌이 많이 났습니다.
음.. 역시 스타트업 쪽은 그런 분들이 많으신듯. ㅋㅋ
@kindbreeze 잔바람님과 함께 오셨습니다.
잔바람님은 눈이 항상 초롱초롱 빛나는 게 참 신기해요. ㅎㅎㅎ
잔바람님은 친구분도 데리고 오셨는데, 친구분도 잘 하시더라구요.

@danbain 단바인 단장님도 만났습니다.
뭔가 모범생 같은 인상이었습니다. ㅎㅎㅎㅎ

@jhsung2002 류카쿠님도 만났습니다.
뭔가 강한 인상이었고요. 단장님을 계속 부르셨습니다. ㅋㅋㅋ
중대장은 너희에게 실망했다. 느낌의 ㅋㅋㅋㅋ

게임이 시작되었고, 게임을 하면서 느낀 것은
여기는 여자분들도 잘 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정말 움직이는 게 힘들더라구요.
처음에는 5분 룰로 하다가
2골 넣으면 바뀌는 걸로 했는데요.
오 ~ 정말 힘들더군요. ㅋㅋㅋㅋㅋ

뽀돌님이 코브정 형님한테 배울 때
옆에서 좀 엿들으면서 배웠는데요.
뛰면서 써먹지는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가능한 몸의 정중앙으로 볼을 받고
패스 받을 때 공간을 좀 확보해야 안정적이다.
패스 받을 때 발을 뒤로 빼야지 공이 제어가 된다.
이런 걸 배웠습니다.

경기 중에 재밌는 장면이 나와서 폰을 꺼내서 찍었습니다.

테러의 현장

1233.jpg

2323.jpg

저희 팀 @jiminkang
뭔가 에너지가 폭발이라서 멋있었습니다. ㅎㅎㅎ
골 넣고 환호하시는 모습을 자주 본 것 같아요. ㅎㅎㅎ

나중에 @glory7 글로리7님도 오셨는데요.
못 하신다고 하셨는데 패스를 감각적으로 팍팍 꽂으시더라구요. ㅎㅎㅎ

마지막에 큰 테러를 당하셨는데
표정도 너무 웃기시고
다른 분들 반응도 재밌어서
사진을 찍어볼려고 했으나
쫌 더 눈으로 볼려고 하다가
사진을 못 찍고 말았습니다. ㅎㅎㅎ

저는 마지막 게임 끝쯤에
왼쪽 종아리에 쥐가 나서 교체를 했는데요.
거의 바로 게임이 끝났습니다.
집에 갈때 느낀 건데 오른쪽 종아리에도 쥐가 났습니다. ㅋㅋㅋ
체력 무엇. ㅋㅋㅋㅋ

@banjjakism 님 하고도
마지막에 순대국 먹으러 갈 때
이야기를 하게 되었는데요.
옛날에 취직 준비할 때 같이 다닌 친구랑
분위기가 비슷하셔서 놀랐습니다.

풋살 분위기도 너무 좋고
재밌는 이야기를 많이 해서
하루 종일 웃다가 왔네요. ㅎㅎㅎ
역시 스팀잇 분들 다들 정말 멋지십니다.

단체사진

123.jpg

이제 풋살하면서
체력도 좀 길러서
더 재밌게 해봐야겠습니다.

실력이 좀더 늘면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

다음 번 게임도 기대되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아, 그러고보니 올해 소원인
좋은 친구들 재밌는 이벤트 하나 이뤘습니다. ㅋㅋㅋ

풋살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카톡 채팅방으로 오세요. ㅎㅎㅎ
https://open.kakao.com/o/g5uQSHV

Sort:  

epitt925님이 urobotics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pitt925님의 [풋풋스] 간만에 풋살 모임이 있었습니다~^^

...살장에 도착해서 음료를 구입 후 조금 기다렸더니 풋풋스의 큰형님이신 코브정(cov-jeong)님과 로보틱스(urobotics님께서 도착하셨어요. 보통 이런 모임은 막내가 먼저와서 준비를 하지만 우리 모임은 반대입니다. 위에 형님들이...

ㅋㅋㅋㅋ 개그 컨셉 맞습니다 ~^^ 다음 게임에 뵈요 ^^

찾았다. 단발미녀가 뽀돌님이셨네요ㅋㅋ

ㅋㅋㅋ 아닌데요 아닌데요 모른척 ㅎㅎㅎ

@ravenkim 님 센스 ㅋㅋㅋ 역시 대단하심 ㅋㅋ

강남미녀 느낌? ㅎㅎㅎㅎ 예. ^^ 다음 게임에 뵈요. ㅎㅎㅎㅎ

sumomo님이 urobotics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umomo님의 【Blog】스팀오토(STEEMAUTO), 오토봇(Auto Voting Bot), 짱짱맨(jjangjjangman)을 써보자 / 늘 우리를 후원해주는 짱짱맨을 후원하기

...니다.

mmerlin님, zzing님, curl-j님, urobotics, sangwoan님, silentnada님, onehand님, teemocat님, lucky2님, ksc님...

엄청 재밌어 보여요 ㅋㅋ 부럽다는 ㅋ

진짜 재밌었습니다. ㅋㅋㅋ 놀러오세요. ㅎㅎㅎ 풋살은 계속 됩니다. ㅋㅋㅋㅋ

저번에 송파쪽에서 했을때 그때 갈까 말까 했었던 기억이나네요ㅎㅎㅎ
풋살팀 홧잇팅!!!!!

지누킹님 오세요. ㅎㅎ 풋살 오시면 여친 생깁니다. ㅎㅎㅎㅎ

오! 오프라인 만남을 하셨군요.
즐거우셨겠어요.

예. 2번째 풋살 모임인데, 진짜 재밌네요 ㅋㅋㅋㅋ 언제 개발 오프라인 모임도 한 번 하시죠 ㅎㅎ

풋살에서 뵈어서 반가웠습니다! 스팀잇에서 글로 느끼던 이미지보다 덩치가 훨씬 크셔서 처음에는 못 알아볼뻔 했어요.

다음에는 식사+맥주도 같이 하시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반갑습니다. ㅎㅎㅎㅎ 아 그랬군요. ㅎㅎ 저도 글로리7님 뭔가 이미지가 밝고 훈훈하셔서 좋았습니다. 예 콜입니다. 다음에 또 얘기해요. ㅎㅎㅎㅎ

항상 유쾌하신 로보틱스님. 계속 같이 풋살해용~ ^0^

예. ㅋㅋㅋ ^^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지도 부탁 드립니다. ㅎㅎㅎ 예. 같이 풋살 고고 ㅋㅋㅋ

유로님은 어디계신건가요?^^

찾으셔서 단체 사진 올렸습니다. ㅋㅋ
뒷 줄 맨 오른쪽 검은 옷 입니다. ㅋㅋㅋ

무언지 모르겠는데 그냥 느낌이 그 사람일 것 같았어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헐. ㅎㅎㅎㅎ trueimagine 님 촉이 대단하신데요. ㅋㅋㅋㅋㅋ 어떻게 알았죠? ㅋㅋㅋㅋ

곰돌이가 @urobotics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3을 보팅해서 $0.010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795번 $34.197을 보팅해서 $34.77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곰돌이 감사합니다. ㅎㅎ ^^

^^ 반갑습니다.

아이고 예 ^^ 반갑습니다. ㅎㅎㅎ 인사도 드린김에 실제로도 한 번 뵈면 좋겠네요. ㅎㅎㅎ

재밌었어요!! ㅎㅎ
우직하게 하는 모습 좋았습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 예. 재밌었어요. 단장님. ㅎㅎㅎ 들소컨셉인가요. ㅋㅋㅋㅋ 계속 랩업 하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48.25
ETH 3471.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