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여러분. 덕분에 스팀잇도 잘 되고 있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솔직히 처음에는 보상만 눈에 들어왔는데요.
요즘에는 제가 쓴 글이 좋은 평가를 받았는지가 궁금하구요.
그리고 평가를 해주시는 게 좋고,
찾아주시고 이야기를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팔로워 팔로우가 늘어나는 것도 너무 기뻐요.

12.jpg

그리고 저도 찾아가서 보팅하고 댓글달고 리스팀도 하고
시답잖은 농담도 하고
그러는 거
그러는 게 정말 좋은 거 같아요.

글쎄요. 제가 생각했던 좋은 글을 쓰자.
처럼과는 잘 가고 있는지는 솔직히 모르겠습니다만
이렇게 하니깐
최소한 글쓰고 이야기하는 재미가 있네요.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
앞으로 보상을 받으면 족족
여러분한테도 보팅 많이 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보팅 꼭 아니라도
즐겁게 얘기 나누면서 살아요.
그게 사는 재미 아니겠습니까. ㅋㅋ
(너무 할배 같은 멘트 였나요? 아무튼.)

감사합니다. ^^

Sort:  

우와축하드려요ㅎㅎ
보팅하구 갑니당
^^

dyd2663 별안간 축하라니. 아무튼 ㅋ 고맙습니다. 저도 맞보팅 갑니다. ㅋㅋ

근데 스팀 가격은 언제 다시 올라갈지.. ㅠㅠ

justinelee 이제 스팀도 딴 코인들도 줄줄이 떡상 할 껍니다. ㅎㅎㅎ 기대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629.11
ETH 2670.1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