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쉬는 날 입니다.

in #kr6 years ago

오늘은 쉬는 날입니다.
어제 행정 과부하가 걸려서
오늘은 쉬기로 했습니다. ㅎㅎㅎㅎ

^^ 아 ~~~ 노니깐 좋네요. ㅎㅎㅎㅎ

그런데 찜질방에서 놀려고 했는데
역시 오픈 스페이스 와버렸다는 사실은 ㅋㅋㅋㅋ
습관은 어쩔 수 없군요. ㅋㅋㅋㅋ

놀아도 회사 와서 놀게됨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 북이오 감사합니다. ㅎㅎ

회사가서 놀아도 놀면 좋죠!! ㅋㅋㅋ

ㅋㅋ 예. 노니깐 좋네요. 오랜만에 못 찾아본 매니저님도 만나서 잡담도 많이 하고요. ㅎㅎㅎㅎㅎ ^^ 웹 서핑 하고 스팀잇도 하고 즐겁습니다. ㅎㅎㅎㅎㅎ

좋으시겠어요. 힐링하세요

고맙습니다. seo7 님 ^^ 힐링 팍팍 되네요. ㅎㅎㅎㅎ

회사가 생각나지 않는 곳에서 놀아야 유급 휴가 제맛이죠.

ㅋㅋㅋㅋㅋㅋ 저는 회사 대표니깐 뭐 ㅎㅎㅎㅎ 생각나는데서 놀아도 꿀맛입니다. ㅎㅎㅎ

좋은 부하네요 과부하. 상사를 쉬게하고 ^^
푹쉬세요 열린 공간에서 ~~

Posted using Partiko iOS

헐. ^^ 이런 드립을 이렇게 자연스럽게 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ㅎ 덕분에 푹 쉬어써요. ㅎㅎㅎ

놀아도 회사와서 놀게됨 ㅋㅋㅋ . 재밌습니다..

ㅋㅋㅋㅋㅋ 직업병인듯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urobotics님 곰돌이가 2.0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곰돌이 고맙습니다. ㅎㅎ

쉬는 날은 최고입니다!

어. 댓글 달았는데 없어졌네. 블록체인 에러났나.헐.

뭐지?뭐죠? 논다면서요.... 회사가 노나요?
크리스마스 스팀 고래의 꿈 복사.jpg

제가 놀면 회사가 휴일이져 ㅋㅋㅋ 근데 장소는 일하는 곳으로 옴 ㅋㅋㅋ

사무실이 오픈 스페이스 ? 인가 보군요 ?

여태까지는 그랬는데요.
이제 사무실 입주했습니다. ^^ 경기벤처 입니다. ㅎㅎㅎ

경기 벤처는 어디에 있나요?

예. 이매역 바로 앞에 KT건물에 있습니다. ^^

여러모로 좋은 곳에 있군요.

예. 올해 유니콘이 된다고 확신하는 이유 중 하나도 이겁니다. ㅋㅋㅋ
심지어는 저는 첫 직장이 KT였는데요. 그래서 마음의 무장도 됐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