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개발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909_053410703.jpg

캣 게임 스튜디오.
제가 캣 게임 스튜디오 ㅎㅎㅎㅎ

KakaoTalk_20180909_052525102.jpg

게임 제목은 냥이의 빠름

KakaoTalk_20180909_052525266.jpg

냥이가 화살을 피하는 단순한 게임입니다.
장면 하나바께 없는데 ㅇ_ㅇ ㅈㄴ 어렵네요. ㅎㅎㅎㅎ
여러가지 효과를 넣으니깐 대략 머리가 ㅋㅋㅋㅋㅋ

이 예제는 책에 나오는 예제입니다.

유니티로 개발하고 싶으신 초보 분들에게 딱 좋은 책인데요.
저도 이 책 보고 유니티 문맹에서 탈출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유니티 교과서.

image.png

이 책 정말 좋은 책입니다.
기타무라 마나미 선생님 정말 좋은 책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자 여러분들, 출판사 여러분들도 정말 감사합니다.

앗, 여기서 나오는 냥이가. 쌍둥이? ㅎㅎㅎ
예. 예제 그대로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내일은 인간적으로 좀 쉴 생각입니다.

찜질방 가서 두런두런 좀 하다가 누워자고
저녁에도 또 누워자고
그러고 쉴 생각입니다.

월요일부터는 여러가지 일이 있는데요.
열심히 해서 한 번 잘 해봐야겠네요.

여러분들도 일요일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Sort:  

3D 이미지로 업그레이를 한번 해보세요.
좀 더 고퀄리티적 게임 일 듯 함.

담엔 3D 이미지로 게임 갑니다. ㅎㅎㅎㅎ 냥이의 몸매 게임으로 할까요 ㅋㅋ

두번째 사진 스타트 눌러봤어요ㅎㅎ
단순하지만 재미있을 것 같은데요?!
푹 쉬시고 완충하세요~^-^

앗 ㅎㅎㅎ 저도 사실 스타트를 몇 번 ㅎㅎㅎ
두번째 사진은 개발강의의 선생님이 만드신 소스이고,
세번째 냥이는 유니티 교과서의 예제를 변형한 겁니다. ㅎㅎㅎ
소스는 있어서 좋은데 좀 재밌게 만드는 게 의외로 힘드네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힘이 나네요. ㅎㅎㅎㅎ
예. 오늘은 진짜 쫌 쉬고 완충해야겠어요. ㅎㅎㅎㅎ

ㅋㅋㅋㅋㅋ 저도 눌러봤네요C

Start 터치 터치 터치 해보았음 ㅋㅋ

흥해랏~!

블루엔젤 님 감샇합니다. ㅎㅎㅎ 터치터치 두둠칫 두둠칫 .. 흥해랏. 감사합니다. ㅎㅎㅎ

게임을 올려주셔야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임어플 완료되는대로 올릴게요. ㅋㅋㅋㅋ ㅎㅎㅎ

우왘ㅋㅋㅋ 당장해보고싶은 충동이!!

감사합니다. 냥 캐릭이 귀엽져. ㅎㅎㅎ

어디서 게임을 다운받을수 있을까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절찬리 출시됩니다. ㅎㅎㅎ 보정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오매불망 출시만 기다리고 있습니다.ㅎㅎ🤭

안피곤님 엄청 힘이 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예전에 비슷한 게임 있었어요!!
동체시력키운다고 많이 했었는데~

그런가요? ㅎㅎㅎ 저거랑 비슷한 게임은 많이 있을 것 같은 ㅎㅎㅎㅎ

올. 동체시력. 동체시력 게임을 한 번 만들어볼까 싶은.
좋은 아이디어 얻었는데요. 덕분에 ㅎㅎㅎㅎ

똥피하기 게임이었죠. 그 똥을 받아서 똥손 드립치려 하셨겠죠. 이 더러운 파치아모야!!!

ㅋㅋㅋㅋㅋㅋ 나름 재밌겠는데 고양이에게는 제발 ㅋㅋㅋㅋ

형 궁예야 뭐야
개소름 끼치네;;;

왕 저 책 만보면 겜을 만들수있나요!!
대박~^^

반도 안 봤는데 한 개 만들었습니다. ㅎㅎㅎ 진짜 대박책

냥이의 무브먼트.... 베타 테스터는 안구하시나요 ㅋㅋㅋ?

사운드 및 기타 등등 보정하고 베타테스터 요청 드릴게요 ㅎㅎ

개발에 입문(?) 하셨네용 생각만 하고있는 저보다 백번 멋지십니당 +_+
오늘 하루 푹 쉬셨길 ^^

김달걀님 안녕하세요. ㅎㅎ 입문 잼나요. ㅎㅎ 감사해요. 관심 있으시면 해보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837.42
ETH 2539.7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