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출근 했습니다.

in #kr5 years ago

저녁에 출근해서 일하니깐 참 기분이 묘해요.
진짜 오기가 싫었는데, 친구가 또 보러 온다니깐
한 방에 일어나졌습니다.

이번에 또 전시회를 합니다.

제품도 맨날 거기서 거기인 거 같은데,
이걸 또 살아서 작동하게 만들어야 됩니다.
제일 어려운 부분이 동작하지 않고 있네요.
사실상 제가 제일 자신 있었던 부분요. ㅋㅋㅋㅋ

참 대박입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오늘 하루 종일 개발해볼려고 합니다.
내일 아침에 이걸 찍는다는데,
어떻게든 만들어내야 겠네요.

자체 미니 해커톤이 시작되었어요.
내일 제발 동작 성공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저녁에 근무하시는 직장이구요. 한해 마무리 잘하시구요~

저녁에도? 근무하는 날입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한 해 마무리 잘 하세요. ^^ 덕분에 아주 좋은 1년 보냈습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밤에 조용하니 일이 잘되는거 같아요~
굿럭~

어우. 역시. 덕분에 행운이 찾아왔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이타인님 ㅎㅎ

Congratulations @urobotic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11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2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많이 늦었지만 이미 성공하셨겠죠?!^_^

Posted using Partiko iOS

개발성공 했는데, 전시회 때 부주의 하게 들고가서 ^^;;;; 동작은 되지 않았습니다. ㅎㅎㅎㅎ
전시회 자체는 성공한 것 같아요. ^^ 아주 즐겁게 잘 했습니다. 사람들도 많이 오고요.
다음 번에는진짜 크게 잘 될 것 같아요. 전시회가 기쁘긴 처음이네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762.46
ETH 2656.88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