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파일 mp3 쉽게 자르는 법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 robotics 입니다.
어제 1일 메이커톤에 가서
짧게 나마 이것저것 뒤적거려봤어요.

간단한 작업인데,
생각보다 시간이 걸리는 작업이 있더라고요.

음악 파일 mp3 자르기 입니다.

검색에 검색을 거듭해서 삽질하다가
마지막에 찾은 게
곰 녹음기 입니다.
꽤 편하네요.

간단하게 한 번 해보죠.

1.jpg

먼저 곰 녹음기를 설치하시고요.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202

실행을 합니다.
1.jpg

이런 화면이 뜨는데요.
녹음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정지.jpg

한 2초 정도 했다가 바로,
정지 버튼을 눌러줍니다.

녹음등록.jpg

그리고 아무 이름이나 저장하세요.

4.jpg
오른쪽에 생긴 파일 이름을 눌러주면
밑에 또 뭐가 나옵니다.

그 중에서 편집을 눌러주세요.
(가위 모양 아이콘입니다.)

5 파일열기.jpg

그러면 파일 열기가 나옵니다.
폴더를 잘 찾아서,
편집할려는 파일을 올려주세요.

6 파일선택.jpg

저 같은 경우에는 1.mp3 를 선택했고요.

7 파일 불러옴.jpg

선택하면 등록을 합니다.

8 전체파일.jpg

전체 파일이 딱 보이는데요.

구간 선택은 간단합니다.
9 클릭으로 지정.jpg

클릭하면 끝부분이 나옵니다.
그리고 앞뒤 바를 마우스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구간을 선택하시고요.

여기서 중요한 게
남기고 자르기 선택하는 겁니다.

그냥 [자르기] 선택하면,
전체 - 나의 선택구간 = 나머지
나머지가 선택됩니다.

10 남기고 자르기.jpg

11.jpg

저장 누르고 저장해주세요.

12 잘 저장됨.jpg

잘 저장되었네요. 끝.

감사합니다. ^^ ㅎㅎ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 북이오 감사합니다. ㅎㅎ

앗. 오늘 딱 필요한 작업이었는데...ㅎㅎ 저는 이 사이트 이용했어요. https://mp3cut.net/ko/

헉. ㅇ_ㅇ 저도 첨엔 이걸 썼는데, 시간도 오래 걸리고 잘 안 되고, 엄청 불편하더라구요.
미칠 것 같았는데. kiwifi님의 인내심에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네요. ㅎㅎㅎㅎㅎ

mp3 자를 일이 생기면 확인하면 좋을
실사용 경험들이 있는 정보네요.

언젠가 도움이 될 듯함요.

예. 저는 1시간 짜리 음악을 잘랐는데요. 그 정도 크기면 어느 사이트든 다 안 되더라구요. ㅎㅎㅎㅎ 이것만 됐습니다. UI도 편해서 다른 걸 익히는 것보다 이게 쉬울듯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
저는 쉽게 자르지 마세요 ㅎ
꾸욱 ~

ㅎㅎㅎ 감사합니다. ^^ 아니 또 그런 멘트를 ㅎㅎㅎㅎㅎ
매번 새롭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현장에서 즉각 적응하려면 대단한 순발력이 필요해 보이는군요.

예. 잘 되면 진짜 신나요. 새로운 기술도 많이 배우고요 ㅎㅎ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예.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김장글 잘 봤습니다. ㅎㅎㅎㅎ
저도 디클릭 ㅎㅎㅎ

좋은 정보네요!! :)

예. ㅎㅎ 이거 삽질 3시간 했는데,
3분 안에 끝남. ㅋㅋ

유용하겠는대요!
다음앤 영상 편집도 올려 주세요^^
CBE94083-CF17-4611-AC45-B7E8EA1E0C62.jpeg

예. 이게 용량이랑 속도랑 편집 익숙한가에 따라 제한이 많아요. 근데 곰은 그냥 쑥 됨 ㅋㅋ 예. 다음은 동영상도 해보겠음요. ㅎㅎ

완전 유용한 정보입니다 ㅎㅎ 보클 쿡쿡

감사합니다. 유용하다고 하시니 더 힘이 나네요. ㅎㅎㅎ 열심히 써야겠습니다. ^^ 저도 맞보클 하겠습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270.89
ETH 2383.52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