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저도 보팅바가 나옵니다.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u robotics 입니다.
맨날 풀보팅, 50% 보팅 뭐 이런 말을 들으면서도
뭐가 어떻게 되는지 몰랐는데요.

오늘 보니깐 저도 보팅바가 나오네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보팅바.jpg

우와 신기하게 생겼습니다.
꼭 음악 크기 조절하는 바처럼 생겼습니다. ㅎㅎㅎㅎ

멋지네요. ㅇ_ㅇ
하지만 당분간은 무조건 풀보팅 ㅋㅋㅋㅋ

언젠가는 저의 풀보팅을 받고
보팅이 너무 커서 깜짝 깜짝 놀라는 분들이 많이 생기길 바랍니다. ㅎㅎㅎㅎ
행운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스파 500을 달성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저는 뉴비라 언제쯤이나 달성해볼지 까마득하네요 ㅋㅋ
보팅&디클릭&팔로우하고 갑니다 ㅎㅎ 안그래도 요즘 스팀잇이 어렵다는데 이런글이 특히 보기 좋네요

ㅅ< 네 멋져요. 감사합니다. 되실 겁니다. ㅎㅎ
아니. 3단콤보 공격. 저도 3단콤보 갑니다. ㅎㅎ
오히려 이럴때 더 잘 될 것 같아요. 화이팅입니다. ㅊㅈㅅ

스팀잇 가이드에서 읽었는데 바로 이거였네요.
축하드립니다.

“기해년 새해, 더욱 왕성한 활동을 성원합니다.”

오옷. ㅎㅎ 예. 감사합니다.
왕성한 활동 하겠습니다.
P.d. 스타 인터뷰 같군요 ㅋㅋ

축하드립니다. 저도 풀보팅 드려봅니다~^^

어이구 감사합니다. ^^ 저도 풀보팅 드리고 친추했습니다.

와우 축하드립니다 ^^ ㅎㅎㅎ

제이디형 감사염 ㅎㅎ

알죠ㅋ 저도 처음에 그랬더랬죠^^ 축하드립니다~ 오늘도 디끌뤽~

ㅋㅋㅋ 오옷. 저도 꽃 길 가나요. ㅎㅎ 감사합니다. 디클릭 감사염. 디클릭클릭은 볼때마다 랩을 만들고 싶어요. ㅎㅎ

500스파 달성 축하드립니다. 아 임대받으신거군요. 쌩스파 500도 곧 달성을 기원드립니다.

아예. 감사합니다. ㅎㅎ 예 되겠죠. ㅋㅋ

보팅바가 생기면 기분이 또 다르죠. 축하드립니다.

예. 소소한 기쁨이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보팅바 ! 축하해용 乃

감사합니다. 서리우양 오랜만이에요. ㅎㅎㅎ 여전히 간지나는 거 먹고 다니시는군요. ㅎㅎㅎㅎ

헉! 보팅바가 생기셨다니 축하드립니다~ ^^ 보클!

감사합니다. ^^ 저도 갑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026.32
ETH 3397.0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