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맘]안녕하세요 처음 가입 인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달콤맘 @ura21 입니다. 어떤주제로 여러분과 소통을 해야 할지 고민고민 끝에 첫 인사 부터 남겨요~

스팀잇은 처음 이라서 많이 배우면서 소통 해야 할꺼 같아요~ ^^ 달콤이가 자라면서 느끼는 소소한 행복 부터 여행, 음식 등 많은 이야기로 찾아 뵐께요^^

좋은분들과 좋은 이야기 많이 나누고 싶어요^^

최근에 생후 500일이 된 저희딸 달콤입니다^^*

Sort:  

반갑습니다. 애기가 너무 예쁘네요

방가워요^^ 감사합니당~~

달콤이 일상이 궁금하네여 너무 귀여워여^^

달콤이 일상 구경하러 자주 놀러와주세용^^

달콤할 것 같네요 ~^^

ㅎㅎ 고맙습니당~^^

반갑습니다^^

500일 축하케이크인가요? ㅎㅎ 환영합니다^^

넹 ㅎㅎ 500일 축하케이크요~~ 감사해요~~

환영합니다!
딸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고맙습니당ㅎ저희딸 이쁘게 봐주셔서요~~^^

반갑습니다. 전 한번 뵌거 같은데요..

스팀잇 입성 축하드려요.. 풀봇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당^^ 저희가 뵌적이 있나요:D

반갑습니다ㅎㅎ24살 젊은아빠 [딸바보]입니다ㅎㅎ많은소식기대하며팔로우할게요!

팔로우해용~ 딸바보님 널러갈께용^^

반가워용~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334.64
ETH 3519.34
USDT 1.00
SBD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