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js 파일을 이용한 한글 스팀잇 사이트 제작중...

in #kr7 years ago

리스팀 풀파워 보팅하고 갑니다.
무궁한 발전을 기어 합니다. :)

참 가상서버는 어느회사껄 사용하시는지요??셋팅 내용도 궁금합니다. 기능이 많네요. ㅎㅎ

전 우분투 14.04아파치 사용하다.
우분투 16.04 nginx잠시 넘어 갔다
다시 14.04로 넘어 왔습니다.
가상서버는 vultr.com 사용합니다.

Sort:  

우선 테스트용 웹사이트라 기존에 사용하던 서버를 이용했습니다. CenOS 5 인가... 기억이 잘...^^ Apache PHP MySQL 이고요. 세팅은 아마 2013년도 했을것 같습니다. 사무실에서 쓰는 거라 큰 트래픽만 없다면 그냥 잘 돌아가는 서버 입니다. 급 초라해 지네요 ㅋㅋ

저는 제 서버에 동생들 회사 사이트를 돌리면서 취미 생활도 하고 있습니다.
vultr.com에 한달 10달러정도에 자동백업 1달러 정도 플랜입니다. 한국엔 idc가 없어 ping 속도가 좋은 일본에 위치한 서버로 선택 했습니다.
부하걸리면 클릭 몇번으로 상위 플랜으로 바로 변경도 되구요.
사용자가 많으면 서버를 옴기리면 아무 문제 없을듯 합니다.

서버가 힘들어하게되면 부랴부랴 @upstone님을 찾겠습니다. ㅋㅋ (진짜로요... 진담입니다...) 그런날이 오길 빌겠습니다. 그리고 아직 제가 계획한 기능을 다 채우지 못해서 다른분들의 피드백을 받기도 벅찬것 같습니다. 그래서 홍보하기도 좀 망설여지고요... 천천히 전진하려고 합니다. 잘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beststeem 개선 요청드립니다.
1.가입자 친화도를 위해 보다 가입페이지 접근이 편하도록 유도 바랍니다. 적어도 초기단계에는 필요한듯 합니다.
외국 사이트는 로그인 보다 가입 우선적으로 첫페이지가 노출 됩니다.
새로운 유져가 좋요하다고 생각해서 인것 같습니다.
(가입해서 로그인 하니 보팅 파워도 확인되고 너무 좋습니다. )
2.저는 esteem 앱으로 푸쉬를 받습니다.
확인을 하고 싶은데 beststeem인 제 페이지로 갈수 있는 링크가 없네요. 있었으면 합니다.
하단에 로그인 하면 제 아이디로 표시되는거 거기 링크를 걸면 어떨까 합니다.
3.new. hot. trending이 있으면 promoted(광고비용투자된 게시글) 잏어야 할것 같습니다.
*요청 사항이니 검토 바랍니다 :)

첫 피드백 입니다! ㅎㅎ 우선 검토하고 별도로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PC와 모바일 두마리 토끼를 잡으려고 하다보니 먼가 엉성합니다. T.T

천천히 즐기세요.
코딩을 잘하시는것 같아 전 마냥 부럽습니다. 👍

좋게 봐주셔서 감사~ 제가 도울일 있음 도와드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14.63
ETH 2664.9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