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 MEMO] 유니코인골드(UKG) 업비트 성공적 데뷔 !

in #kr7 years ago (edited)

업비트에 반가운 얼굴이 보이는 군요.
지난 번 포스팅 했던 유니코인골드입니다.
오늘 단연 돋보이네요 ㅎ

Congratulation!! UKG (유니코인골드) 비트렉스 상장
https://steemit.com/kr/@uplus/ico-memo-congratulation-ukg

ICO 참가시 UKG 당 가격을 다시 조회해 보았습니다.

Unikoingold 0.36 달러

대략 6.5배 상승한 것 같습니다.

베팅 코인 중 라이센스 문제에서 자유롭다는 점에서 각광받을 것 같습니다.
특히 e-sports에 친숙한 한국 투자자들의 구미에 당길 것 같아요

계속 지켜보아야 겠습니다.

Sort:  

이제 상승 시작이네요. 다른 곳에 투자하고 있어서 그저 바라만 봅니다.

may be i reastem your post dear uplus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나름대로 더 알아봐야겠네요^^!!

안녕하세요 uplus 님, 네 그러네요.. 사실 조금 들어갈까 하다 말았는데요 ㅎㅎ 역시 오르는군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정말 코인에서 성투 하려면 정보력이 필수 인 거 같아요...ㅠㅠ

항상 놓치는 기회들을 정보력이 높으신 분들은 항상 잡으시니까요!!...

네 단점은 정보수집을 위해 수면시간이 부족합니다 ㅠㅠ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나 변동에는 항상 위협이 관련됩니다. 그것은 무엇이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적시에 적절한 계획으로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입니다. 항상 성공하기를 바랍니다.

6배면 좋은 반응이네요.
IPO, 분양.. ICO 역시 선도자? 프리미엄.
new-years-eve-2771139_1280.png

ico가 수익률은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ㅠㅠ

다른정보 있으시면 좀 올려주세요 ... ^^

정보력이 대단하시네요. 수면시간 줄여서 하시는 모습이 대단하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62.99
ETH 2567.1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