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l market is coming !!!

in #kr5 years ago

곰은 가고 이제 황소가 오고 있는 것일까요

스팀코인판에 대한 관심도 이를 반영하는 듯 합니다

스팀코인판 도메인 주소를 span 으로 하는 것이 어떨까 싶네요

국내에 한정하지 않고 세계인도 대상으로 포함해야겠죠?

그간 스팀잇이 맛집 블로그 화 되어 아쉬웠는데
제대로 먼가를 보여주어야죠

Sort:  

저는 맛집에 관한 글은 하나도 쓰지 않았어요. 또한 즐겨 읽는 편도 전혀 아니고요. 아무리 보상이 좋더라도.. 제가 폄하하는 것은 아니지만 저는 그리 미식가가 아니거든요, 따라서 먹는 것에 그리 관심이 없는데.. 굳이 자신의 적성에 맞지 않는 짓을 보상 때문에 억지로 하고 싶지 않았어요. 지금은 스팀 코인판이 생겼으니까 상당히 기분이 좋네요. 제가 원하는 글을 마음껏 쓸 수 있게 되었고, 또 재미있는(?) 글도 많이 읽을 수 있게 되었으니까요. ㅎㅎ

네 맛집 리뷰도 좋은 컨텐츠이긴 한데 보상 때문에 너무 그 방향으로 치우치지 않나 싶었는데. 많은 분들이 공감하는 듯 합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안녕하세요 17번 큐레이터 @ryanhkr 입니다.
스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시작의 선물로 작지만 보팅을 하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안녕하세요 @uplus 님 Span 어감이 입에 촥촥 붙는것이 참 좋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8.72
ETH 3279.3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