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비트코인편, 최고 호재다..

in #kr7 years ago (edited)

가상화폐에 대한 폐해 내지 문제점을 제기하려 한 기획프로그램인 듯 하지만

오히려 이를 잘 모르는 일반대중에게 더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게 될 것 같다.

사실 그알의 영향력은 상당하다.

이 방송이 끝나자마자 카톡 카톡
네이버 실검에도 비트코인, 로저버, 거래소 등등이 뜨고 있다.

수억원을 벌어서 회사 관둔 직원들 사례..
인터뷰 하는 2시간 동안 수십억 자산이 늘어나는 모습 중계..
누가 관심이 없겠는가..

최근 누가 사표썼다 그러면
다들 "비트코인해서 돈벌었나?" 가 첫 질문이다. ㅋ

이대로 있어서는 안되겠다. 거래소가 무엇인지 어디 한번 알아보자 는 사람들이 검색에 들어 간 것 같다.


이 와중에 그알에 출연한 로저버의 마케팅 력은 정말 최고 수준이다.
QR코드 스캔해서 비크코인캐시 송금하는 것도 보여주고..
일반인들은 가상 이라는 단어에 불안감을 가지고 있어서 실제 보여줘야 믿는다.

재미삼아 시청해 보시길..

그것이 알고 싶다 때문에 달나라 갈 시간이 더욱 앞당겨진 것 같다.

스팀은 두말할 것도 없고..

물량확보 충분하지 않은데 좀 서둘러야 할 것 같다.

GAZUA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가즈아~~~ㅑㅑ입니다 ㅋㅋ

가즈아~~~GAZUA~~~~~
영어로 들으니 처음 봤을 그때처럼 웃깁니다ㅋㅋㅋ

해외 텔레방에서도 아는 공식 단어로...ㅎ

허허....... 비트코인캐시 홍보맨 로저버가 등장해서 확실하게 광고한셈입니다.

로저버의 비트캐시 에어드랍이네요

안녕하세요 uplus 님, 아직 못 봤지만 로저버가 나왔다니 놀랍네요 ㅎㅎ 꼭 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방송후 가즈아군요 ㅋ 정부 정책 리스크만 해소한다면 ... 진짜 가즈아일듯

저도 어제 시청했는데 더욱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방송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좋은 이야기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올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22.70
ETH 2543.0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