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주노님과 해진님 포스팅을 보며 떠오른 3개월 전 댓글이 있어 가져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오늘 스타주노님과 해진님의 스팀 관련 포스팅을 보다
문득 제가 작년 추석즘에 올린 포스팅이 생각이 났습니다.
$ 14불은 3개월전에도 얘기하셨던 내용이라 불현듯 떠올랐네요.

추억돋습니다 ㅎ
아래가 제 포스팅에 대한 해진님 댓글입니다.

이 때 갑자기 해진님이 댓글을 주셨는데
이 댓글로 해진님의 블로그를 처음 알게되었습니다.
그당시만 해도 포스팅 한지 얼마 되지 않았던 것 같아
업보트 수도 많지 않았고 하던 때였습니다.
이 때 이후 팔로우하고 꾸준히 애독했습니다 ㅎ


제가 3개월 전 추석 무렵 올렸던 스팀 가격에 대한 상승을 조심스럽게 얘기하는 포스팅 입니다.

행복한 한가위 연휴, 이제 다시 시작하는 스팀
https://steemit.com/kr/@uplus/6ap72w



이 때 가격이 1.2불이었군요. ㅠㅠ
그럼에도 시총 순위는 20위였습니다.

지금 6.2불임에도 시총은 34위에 불과합니다.

그동안 이 시장이 얼마나 확대되고 new star 가 나왔는지 실감납니다.

스팀은 이 때부터 상승 턴이라는 시그널을 강하게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추매 시작했던 시점입니다.


하지만 $ 1.2에도 행복하다.. 추석선물이다..라는 댓글이 걸리고 있는 중에
갑자기 $14불을 얘기하셔서
기분은 좋다고 했지만 너무 나가셨다는 생각을 속으로는 했었죠 ㅎ

하지만 항상 이 댓글을 염두에 두었습니다 ㅎ
이 시점을 기점으로 스팀은 줄곧 상향했었거든요

이제는 $14불에 너무하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이제 다시 스팀입니다.

Sort:  

정말 선견지명이 뛰어나신거같아요...ㄷ .ㄷ

스티임 가즈아~~~~!!!

저도 직접 스티밋을 해보니 확신이 생기네요!

뜨고 지는 수많은 코인들 중에서 스팀은 꿋꿋이 30위권은 유지할거라고 보아요 14불도 조만간 찍을거고요 ^ ^

안녕하세요 uplus 님, 전체적인 시장이 커질것 을 아시는 분이신 듯 하네요.. 스팀뿐 아니라 전체적으로 파이가 커졌으니 말입니다. 점점 커져만 가는 시장에 조금 불안도 하지만 이 또한 성장하는 과정이라 생각하네요. 감사합니다.

20불 가즈아!!!!!!!!!!!!!!!!!!!!!!

안녕하세요십니까 당차게 인사드립니다! uplus님 ! 앞으로 스티밋의 한 획을 크게 그을 여성인재 해피라고 합니다^^ 아직 잘 모르지만 스티밋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될 여성으로 클껍니다^^ 저는 밝고 행복한 것을 좋아한답니다 잘부탁드려요!

@uplus I have just joined the platform and would like to be as successful as you. I have just published my first blog here. Would you be able to upvote it? thanks.
https://steemit.com/crytocurrency/@rksleung/price-target-take-it-with-a-grain-of-salt

안녕하세요. @uplus 방금이 커뮤니티에 가입했습니다. 투표를 도와 주시겠습니까? 나는 그것을 원한다. 나는 너처럼 성공하고 싶다.

귀하의 게시물을 아주 잘 게시, 당신은 당신이 몇 달 전 당신이 한 일을 기억할 수있는 매우 영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43.08
ETH 2657.15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