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버는 반드시 승리합니다....

in #kr7 years ago

얼마전 SBS 방송사고가 있었습니다.

IMG_3265.PNG

이 시기는 가장 힘든 조정 구간으로 -70% -80% 의 손절을 하고 나가는 사람이 많았던 순간입니다.

조목 조목 인터뷰를 잘 하던 이 투자자 분이
마지막으로 전할 메시지를 묻자

단호하고 비장하게

"존버는 반드시 승리합니다"

라고 하자 앵커는 "머라구요 누구요? "

"존버요"

빵 터지는 순간이었지만..
마냥 웃기지만은 않았습니다

투자자들의 자산이 눈녹듯 사라지는 시점에서
이 분의 일성은 코 끝이 찡한 코멘트 였습니다.

그러고도 더 힘든 조정이 있었고
이제 암흑의 터널은 지난 듯 합니다.

같은 천만원대의 가격도
추세가 중요합니다.

비는 왔고
땅은 굳어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보지 못한 달나라로 갈 시간입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맞습니다! 존버는 승리합니다!!
그런의미에서 스팀 가즈아~~!!!

이제 쭉쭉 좀 올라가줫으면 하네요.

쭉쭉 가즈앗!!!

스팀이 조금 더디지만 어서 같이 올라기길 바랍니다:)

ㅋㅋㅋ아 실화에요???

이젠 젭알.. 잘 나갔으면 싶어요!!

동료가 "존버는 승리한다" 영상을 보여줘서 서로 보며 빵터졋어요.
그 동료는 -70%라며,,,그러나 존버는 승리한다. 서로 얼굴보고 웃었네요.
맞아요. "존버는 승리해요" 달나라 고고~~~

ㅎㅎ 좋은글 이네요!
팔로우 하고 가요:)

한 계단 한 계단 올라갑니다.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92.82
ETH 2563.5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