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사의 한마디가 큰 도움이 됩니다.

in #kr7 years ago

맥아피 형이 적절한 타이밍에 트윗 하나 날려주셨네요

IMG_3165.PNG

이런 형들은 아직 홀딩 중일지 궁금하죠
단호하게 이렇게 얘기해 주시니
사실여부를 떠나
홀더들에게 큰 힘이 되어 주는군요

$1 밀리언 까지는 바라지 않습니다 ^^*

Sort:  

Well, I really like your post and I am going to follow someone like you Upvote me ok

맞네요!
1개가 백만불이라,
근데 나훈아 아저씨가 생각나는건 기분탓일까요 ㅋㅋ?
결국은 이 싸움의 진정한 승리자는 존버 인 것 같습니다!

존버하시고 대박나세요!

진작털고 원화들고있는분들이 승자 아닌가요?

그분들은 갯수를 늘려도 몇배는 늘릴텐데;

비트코인이 작년 9월에 400만원이었습니다.
코인원에 거래내역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 가지고 있냐구요? 손절했죠)
그 전에는 더 저렴했습니다
올랏을때도 있엇고 저렴했을때도 있었지요
작년에도 암흑기였을때가 있었습니다
리플이 150원까지 내려가고,
300원 언저리에서 수어달을 보냈을때,
리또속이라는 말이 생겼을때
결국 승자는 누구였나요?

전 이렇게 생각을 합니다
지금이 힘든 구간이고, 다들 힘들게 싸우고 계시지만,
손절하고 갯수 늘리는게 쉽지 않죠,

어제 갯수 늘렸다해서, 오늘 더 하락하면 무슨 의미일까요
아 차라리 사지말고 더 버티고 있을걸,
그러다가 다시 가격이 올라서 오히려 갯수가 줄으면
아 그때 존버할걸 이라는 생각을 하지 않을까요?

결론적으론, 그래서 오래 버티시는 분이 승자라고 생각을 합니다.

동의합니다. 이제는 금융인들도 비트코인을 보고 입맛 다시고 있습니다. 미래에 전고점 다시 찍으면 지금보다 더한 헤븐오어헬이 펼쳐지는거 뻔하구요. 저점매수 고점매도/ "아 그때 팔고 지금 샀어야 햇는데" 이거 내공도 없는 사람이 시도하면 고점에 사서 저점에 팔고 한강가겠죠. ^^ 장기적으로 상향추세면 그냥 존버가 답인 것 맞습니다. 0912님 말씀대로 존버해야 정신건강 챙기거 이길 수 있는 싸움입니다.

존버존버!

맥아피형 .. 이번에는 진짜 순수하게 말씀하시는거 맞겠죠 !?

이런 메시지가 있었군요.. 흔들리는 마음을 붙잡아주는 메시지네요. 제발 그렇게 되어라 아브라카다브라!!ㅋㅋ
보팅 팔로잉하고 갑니다.^^

맥아피 행님이 이상하게 많이 언급되지만 그래도 온라인에서 만나는 스타들 중에 가장 크립토커런시의 본질을 잘 아는 분 중의 한분입니다.

저 예언이 반 정도라도 맞으면 다들 엄청나게 행복해 질 것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8.17
ETH 2581.5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