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회면을 보면 고점과 저점을 쉽게 판단할 수 있습니다.

in #kr7 years ago

단타 트레이더가 아니라면
복잡하게 차트를 보지 않아도
심플하게 고점과 저점을 알 수 있습니다
신문 사회면만 보면 말이죠

이는 코인 부동산 주식 모두 해당되죠

너도나도 열풍 광풍
노량진 고시촌도 군대도 어쩌고 뉴스 나올때
서점에 비트코인 책으로 도배될 때
그알에 수백억 번 사람 나올 때
서서히 이익을 실현해야하는 고점입니다

저점은 비트코인으로 이혼, 극단적 선택, ...
너도 나도 물렷다고 아수라장일 때
이런 뉴스가 사회면에 뜨기 시작하면
이제 저점입니다

저점에 사고
고점에 팔고

투자는 심플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능에 역행하는것이라 매우 어렵습니다

Sort:  

말은 쉽습니다만ㅋㅋ

공포에 사고 환희에 팔아라 언론에서 공포를 조장하는 뉴스가 나오면 사고 잠잠해지면 팔고 가장 기본적인건데 실천을 못했네요. 한편으론
언론이 지금 왜 FUD를 일으키는지 알 것 같네요.

사회적인 현상으로 투자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수 있겠네요. 심플하지만 말따라 본능을 역행한다니 쉽지 많은 않게겠네요

주식 할때부터 늘상 하던말이죠
남들이 한강간다 할 때 사라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15.23
ETH 2545.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