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고당에서 망중한 을 즐기는 중입니다.

in #kr7 years ago

대치동에 있는 팥고당입니다.
휴가라고 어디 멀리 놀러 가는 것보다
이런 시간이 더 행복하네요.

IMG_1430.PNG

그간 사 놓고 읽지 못한 책들도 좀 읽으려구요
제목이 너무 세속적이라 숨기고 있습니다 ㅎ
특별한 내용이 있지는 않겠지만
순위권 책은 일단 사놓는 습관때문에요 ㅎㅎ
저도 언제고 책 한번 쓰고 싶은데
읽기도 벅차네요

IMG_1429.JPG

그러고보니 오늘은 불금이네요
TGIF

Sort:  

Which country is this place located?

Seoul in Korea ~

오 대게 맛있어 보여요!!

팥고당 빵 맛있는데..커피랑 같이 먹으면 진짜 ^^
즐거운 휴가를 즐기고 계시네요. 한적한 카페에서 책 읽으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넹 맞아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uplus님, 아주 여유있는 모습이 상상이 되네요..
휴가라고 즐거운 여행을 즐기기도 하지만 조용히 자기만의 시간을
갖는것도 아주 중요하지 않나 생각이 되네요.. 시원한 카페에서
좋은 시간이 되시길 바람니다~~

불금에는 무슨 재미난 일을 해야할까요?!

사람 많은 휴가철엔 @uplus님 처럼 지내는게 전 제일 좋더라구요~
부럽습니다

상당히 괜찬아 보이는 빵집인데요~!

넹 달짝지근 좋아여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62.14
ETH 2592.64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