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캐릭터 일러스트 (Bitcoin character illustration) [그림/드로잉/과정]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취미로 펜을 잡는 뉴비입니다!
최근에 비트코인이 여러 언론매체에 구설수에 오르고 있는데
빨리 안정화 되어 여러 스티밋 회원님들이 투자한 것들이 손절되지 않고,
좋은 결실을 맺는 좋은 디딤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캐릭터 아트는 처음 그려 올려보는데, 비록 미천한 실력이지만..
좋게 봐주셨으면.. (굽신 굽신)


<보정 전>
비트코인.png

<보정 후>

비트코인-보정.png

그리고 아래는 과정 샷입니다!

빗_과정.gif

ladies and gentlemen Have a Good Time !

Sort:  

우리 대장님이 이렇게 사랑스러운 모습이라니.. 근데 눈을 보니 그럴만도 하네요 ㅎ
캐릭터 굿입니다!!

대장님은 언제나 사랑스럽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s!
Have a good Time man!

대장님 짱귀욤+_+

짱 귀여운 대장님도 색다른 매력이 넘치죠!!
다음엔 어떤 코인을 그려볼까...

이것은 좋은
모.에.화
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읍읍... 쉿 비밀입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131.28
ETH 3598.1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