쨘! 대문 이미지, 프로필콘 이미지 바꿨습니다!

in #kr6 years ago

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이 된 지 어느덧 1달째에 접어드는 뉴비입니다..!
최근 1달동안 캐릭터 일러스트 포스팅, 소소한 만화를 작업 후 포스팅을 헀는데,
아무래도 당시 드로잉한 고양이 캐릭터를 임시로 프로필콘으로 달았더니
자꾸 바꾸는걸 미루어 드디어 바꾸게 되네요..! ㅎㅎ


아이덴티티 캐릭터도 이번 기회에 만들어 달아놓으려고 합니다!
캐릭터 일러스트의 경우에는 프로필콘으로 하기엔 해상도에 무리가 있어서.. ㅠ
학창시절때 뱀과 관련된 큰 잊지 못할 추억이 있었기 때문에
소소하게 뱀 .. 을 아이덴티티로 드로잉해서 배경을 꾸며놓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이전 프로필콘보다 더 흐뭇한 기분이 듭니다!!


뱀 프로필콘 사이즈 (픽셀) : 400 x 400
프로필콘.png

고양이 프로필콘 사이즈 (픽셀) : 400 x 400
고양이_프로필콘.png


대문 이미지 (픽셀) : 1900 x 200
대문이미지.png

중간 부분은 일부러 까맣게 비워놨는데요, 그이유는!
대문이미지2.png
쨘! 이런 방식으로 개인 계정 칸을 따로 나누는 것을 감안해 만들었습니다.

다시한번 가끔 펜을 잡는 뉴비, 스티미언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분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고,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드리구,
날씨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즐거운 하루되시길!

뱀 프로필콘은... 왠지 메이플 보스에서나 나올 거 같은 비쥬얼이네요 ㅎㅎ 저같은 경우 사진을 보정해서 대문으로 쓴 거라 정보를 좀 가렸는데 비워주니까 훨씬 더 가독성 있고 좋네요! 잘 보고 갑니다 ㅎㅎ

대문 이미지 사이즈 결정할때, gum0725님 5분 스티밋 포스팅보고 결정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뿔달리고 불을 뿜는데 뱀이요...? 용이 아니라요..?

어... 그러고 보니 용 같기도 하고...
어.....?
어??! 정체성이 혼란이....

엄청나게 귀욤한 고냥이군요 ㅎㅎㅎ
멋진작품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예전에 뉴비때 첫 인사 드릴때
저 고양이 덕분에 이름을 알릴수 있었죠 ㅠㅠ
@ceoooofm 님 일러스트 잘 보고있어요!! 채색 하는법 본받고 싶다아...

귀엽게 잘그리셨네요
대문 / 커버라고 해야 하나 저 부분도 게임같은 느낌나면서 좋습니다.
정말 잘 만드셨네요.

항상 그리고 싶던것들을 캔버스에 나타내다보니
대부분이 게임과 같은 느낌이 나더라구요!! ㅎㅎ

어맛! 귀여워라~~ㅎㅎ
헌데 저도 뱀아니구 용인줄 알았습니다ㅎㅎㅎㅎㅎ

(울먹) 사실은 용이었어요..!
뱀처럼 그리긴 했지만 용이에요..

호.. 저도 능력만 있음 만들고 싶네요. 금손이신가봐요~
팔로워 하고 갑니다 ^^ 시간나실때 맞팔 부탁드릴께요

금손이라뇨 아닙니다 ㅠㅠ
저도 맞팔 하고 갑니다!! 잘부탁드려요 ㅎㅎ

용과 고양이 맞죠?
앙증맞게 생겼네요.
아직 빈공간이 있는데 몇개
더 넣으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ㅎㅎ

ㄴ...네.. 용과 고양이에요 ㅎㅎㅎ
빈공간은 추후 캐릭터가 더 생기면
그때 채워넣으려구요!
절대 생각이 안나서 비워둔게 아니에요!!

커버 이미지 디자인이 독특하고 좋습니다 ㅎㅎ
프로필이 간단한데도 눈길이 가네요.!!

히익 당근케이크님이다! 영광이에요
데일리 일러스트 잘 보고 있어요 ㅋㅋㅋ 깃털 애니메이션이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으아니 짱짱맨님 항상 고생많으십니다 ㅠㅠ
주말, 평일 할것없이 다른분들 포스팅 보팅해주시느라 항상 감사드려요!
요즘 날씨 추운데 감기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160.59
ETH 3545.9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