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제 막 가입승인된 뉴비, Uncle Bob입니다.
친구들 권유로 스팀잇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블로그 같은것도 해본적 없고, 글솜씨가 뛰어나지도 않아서 뭘 써야할지 어떤 이야기를 나눠야 할지 아직 감이 잘 안잡히는데요.
눈팅 열심히 하면서 스르륵 녹아들어 보려고 합니다.
잘부탁 드립니다~!!
image

ps.
닉은 Uncle Bob(밥아저씨) 지만 아직 20대에요.
제 취미가 하도 아저씨 같대서 친구들이 붙여준 별명이에요.
아재개그도 좋아하고..
여튼 다시한번 잘부탁 드립니다.

Sort:  

안녕하세요. 야구하는 공대생 Toptimist 입니다.

ㅋㅋㅋ추억의 밥아저씨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저도 오늘가입한 뉴비입니다! 함께 배워나가요

넵^^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찾아뵙길 기대하며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의욕이 샘솟네요 ^^

반갑습니다.

다들 반겨주시니 너무 좋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

환영합니다^^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kr-join 태그를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게시글을 읽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조언 감사합니다~ 바로 추가했어요 ^^

다른 건 다 몰라도 아재 개그는 용서할 수 없습니다. 안됩니다!

주.. 주의하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밥아저씨님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 )

안녕하세요^^
아직 모든게 다 어색하네요.
반갑습니다~

밥갑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345.27
ETH 2427.5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