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in #kr6 years ago

스팀 대문.png

오늘도 하늘은 미세먼지로 뿌옇다.
공기의 질이 너무 나쁘기에 나가야 하는 상황에도 불구하고 나도 모르게 머뭇거리게 된다.
조금 높은 빌딩에 올라 창밖을 내려다보았다.
시원한 배경이 눈앞에 펼쳐져 있어야 하건만 먼지는 세상을 뿌옇게 감추고 있었다.
심각할 정도로 답답하다.

마치 코인을 하는 나의 모습 같았다.

비트가 7,000달러를 회복하긴 했지만, 그 언저리에서 요동친다.
언제 다시 6,000달러로 내려갈지 모른다.
이런 상황에 누가 투자를 할까?
거래량만 봐도 답이 나온다.
나 같아도 안 하겠다.
지금의 코인은 미세먼지 낀 하늘처럼 답답하기 그지없다.

계속되는 하락장에 많은 투자자가 이곳을 떠났다.
고점에 물려 떠나지 못한 투자자는 언젠가 다시 찾아올 화려한 날을 기대하며 눈을 감아버렸다.
이제 남은 건 하락장에도 수익을 만드는 고수들과 힘으로 모든 걸 때려 부수는 고래들뿐이다.
하지만 신규 유저의 진입이 없기에 파이는 커지지 않고 점점 작아지고 있다.
파괴되는 생태계에 고수와 고래들조차도 도망칠까 두렵다.
그들마저 사라진다면 코인은 종말을 맞이할 것이고 남은 건 눈을 감은 채 고통을 감내하던 우리들 뿐일 테니까.
상상만으로도 끔찍하다.

Sort:  

안타까운 이야기입니다...그래도 긍정마인드로 이겨내 보려고 합니다~

긍정 마인드 정말 좋은 의견이네요.
우울한 상상을 하긴 했지만 긍정적인 호재도 많은 곳이 이곳이니까요.
희망을 가지고 파이팅을 외치죠. ㅎㅎ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항상 좋은생각만 가지다보면 좋은결실을 맺을거라 생각합니다.
무슨일이든 긍정적인 생각을 가져보세요!!
비록 지금은 코인시장이 답답할지언정.. 언젠간 눈앞에 좋은 결과를
볼수 있을겁니다!! 힘내세요!!!!!!!

좋은 조언 감사드립니다.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리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공기 뉴스도 걱정입니다. 조심하십시오.

요즘 어플로 공기 오염도를 보면 심각을 나타내는 빨간색이네요.
즐거운 주말 나들이 계획을 가지고 계신다면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지금이 현금으로 매수들어가기에는 더 없이 좋은 때인데, 떠나는 사람들은 너무 눈이 어두운 것 같아요.

길게 보면 매력적인 가격으로 생각되네요.
다만 여기가 저점인 줄은 잘 모르겠네요.

길게보면 저점일 것 같아요 : ) 좋은 상상을 해봅니다.

그런 희망을 가지고 버티고 있습니다.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정말 미세먼지 심한거같애요ㅜㅜㅜ
해가갈수록 미세먼지가 심해져서
봄날씨 참 좋아하는데 맘놓고 즐기지를 못하네요.
존버는!! 승리한다!!!
팔로우 보팅하고갈게요~

미세 먼지 덕분에 밖으로 나가기가 무섭네요.
오늘은 조금 덜 했던 것 같긴하지만 여전히 뿌옇네요.
승리합시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흑... 누가 투자자들을 다 쫓아낸건지...ㅠㅠㅠㅠㅠㅠㅠ
작년의 화려하던 시절이 벌써 그립습니다.ㅠㅠㅠㅠㅠ

저도 화려한 과거를 추억하고 있습니다.
ㅜㅡㅜ

곧 좋아지리라는 믿음을 갖고 기다리렵니다.

저도 열심히 좋아 지길 응원하고 있습니다.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전 리플 3달러에서 풀매수 했는데.. 지금 몇십센트인가요.....? 리플은 유난히도 오래 걸리거나, 거기에 다시 다다를 수 있을 지 모르겠습니다. 힘내세요 ㅎㅎ

위로의 말씀 감사드립니다.
장기로 보고 꾸역꾸역 버티고 있습니다.
@koreancrypte 님 도 파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스팀 가즈아!

우리모두 힘없는 스팀에게 힘을 나눠 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22.98
ETH 2580.28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