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402_144615733.jpg

주말 상황이 나쁘지 않다.
약간 하락을 겪고 있는 녀석은 있지만, 전체적으로 본다면 수치는 적지만 상승에 가깝다.
하락이 아닌 상승은 그 수치가 적어도 언제나 환영이다.

분명 분위기가 나쁘지 않은 것 같다.
내 코인은 아니지만, 눈에 띄게 오르는 코인도 있는 걸 보면 말이다.
하지만 이상하게 불안하다.
이런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바로 내리꽂는 경우가 흔하기 때문이다.

요즘 코인을 보면 지루한 횡보에 급작스러운 하락이 나온다.
힘겹게 조금 회복하면 또 횡보와 하락이 나타난다.
정말 지겹다.
재미가 있을 리가 없다.

장투가 길어지면서 수치 하나로 일비일희할 시기는 지났다고 생각하면서도 가끔 들여다보는 코인에 상당히 흔들린다.
오늘은 여기까지 코인을 봐야겠다.
그냥 나쁘지 않은 주말의 분위기를 즐겨야겠다.

Sort:  

요즘 코인 시장은 거의 포기했네요.ㅎ

요즘 정말 재미가 없긴하죠.;
저도 반 포기 상태네요. ㅎ

@unben, go and place your daily vote for Steem on netcoins! http://contest.gonetcoins.com/

ㅎㅎ 며칠전 엄마가 코인이뭐냐며 전화로 물으시더라구요. 이제 동네 아주머니들도 코인에 대해 공부하는 상황이된거같습니다. 엄마가 얘기하는건 뭔가 사기같은 느낌이라 하지마시라고 했는데 많이 대중화가 되어가는구나 싶은 느낌도 있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02.76
ETH 2554.5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