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스페셜)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 색반전.png

도대체 오늘은 무슨 날이길래 차트가 이럴까?

어제까지 끝을 모르고 하락하던 비트가 이상해졌다.
하늘을 뚫어 버릴 듯한 상승 또 상승.
오히려 너무 올라 불안할 정도다.
글을 쓰는 지금도 올라가는 상승에 정신이 없다.

대장인 비트는 오늘 4월 1일이 시작되는 12시를 기점으로 이상한 움직임이 관측되었다.
갑작스레 봇이 돌기 시작했다.
그렇다. 드디어 상승장이 시작되었다.
그것도 오후가 지난 지금도 멈추지를 않는다.
100,000달러를 두들기고 있는 모습에 어제 7,000달러를 간신히 붙잡고 있던 모습이 거짓말 같았다.
평소 거래량이 별로 없는 일요일이라고 생각할수 없는 대반전.
정말 믿어지지 않았다.

비트의 거대한 상승으로 알트코인들 또한 활기를 띤다.
특히 스팀의 활약이 가장 크다.
전가 대비 1,000배의 상승을 보여주며 이번 상승의 주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덕분에 소리를 지르며 춤을 추고 있다.

갑자기 왜 이렇게 오르는 걸까?
가파른 상승에 대한 흥분과 두려움에 이번 상승의 원인을 찾아보았다.

가장 먼저 자주 방문하는 코인 관련 게시판에 들어갔다.
새로운 글이 마구마구 쏟아진다.
이번 상승의 열기에 곳은 이미 광기의 장으로 변해 있었다.
정보를 담은 게시글을 확인하기 힘든 수준이었다.

조금은 진정된 다음 확인하기로 하고 뉴스를 보았다.
역시나 모든 뉴스가 가상화폐에 대한 이야기로 도배되어 있었다.
꽤 유명한 방송사는 특집 방송을 편성해 나름 가상 화폐에 대한 전문가들을 모아 이번 상승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전문가들의 의견을 확인하기 위해 티비의 볼륨을 올렸다.

전문가들은 이번 상승의 핵심 원인으로 외계 문명과의 조우를 꼽고 있었다.
어라? 외계 생명체? 갑자기?
아무리 만우절이라도 이건 너무 나갔다.
전문가라는 사람의 말에 어이가 없어 피식 웃었다.

그 순간 갑자기 스페셜 손님으로 문어 얼굴의 외계 생명체가 등장했다.
알 수 없는 단어로 뭐라고 이야기를 하자 아래 자막으로 실시간 통역이 올라온다.
처음엔 뉴스에서 장난하는 줄 알았다.
하지만 코인이 오르는 속도가 더 빨라지자 그제야 이상함을 깨달았다.
장난 같은 외계인의 존재가 사실이라고.

뉴스 말미에 외계인이 뭐라고 말을하기 시작했다.

[당신들이 사용하는 가상 화폐는 우리 은하 연맹 정부가 보증하는 기초 통화다.]

겨우 단 하나의 자막이었지만 이번 급상승의 이유를 깨달았다.
가상 화폐는 기초 통화였다.
그것도 지구 단위가 아닌 우주 단위의 기초통화.
오르지 않는 게 이상한거다.
내가 놀라 정신을 놓는 사이 뉴스가 끝났다.
뉴스 진행자의 마무리 인사가 들렸다.

[이상으로 4월 1일 만우절 뉴스를 마칩니다.]

Sort:  

만우절 뉴스 잘읽고 갑니다. ^^ 벌써 4월이네요 참 빠른거 같아요! 내일도 화이팅하는 4월 잘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잠시 즐거셨는지 모르겠네요.
힘들었던 3월이 끝난 만큼 4월은 모두가 행복했으면 하네요.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파이팅!!

ㅎㅎㅎ 우찌된 영문인진 모르지만 기분은 좋습니다.

기분이 좋으시다니 다행이네요.
즐거운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재밌네요ㅎㅎ 잘봤습니다

재밌었다니 감사드립니다.
남은 시간 즐거운 주말 되세요.

힝 속았네요. ㅋㅋㅋ 업비트를 가보았어요.ㅋㅋㅋㅋㅋㅋ

오늘 업비트는 재미가 없더라고요.
역시나 일요일 다운 하락을 보여주는 ㅜㅡㅜ
즐거운 주말 되세요.

역시 만우절이군요

오늘은 만우절 입니다.
즐거운 거짓말 하세요. ㅎㅎ

ㅋㅋㅋ 기사내용 진짠가요 아님 저것도 만우절 장난인가요 ㅎㅎ 재밌게 읽었어요 : )

진짜입니다. 티비를 켜 놓으시면 문어 외계인을 만날수 있을겁니다.ㅎㅎㅎ

ㅎㅎㅎ 만우절 이라는거 알면서....행복회로를 돌려 보았네요.... ㅎㅎㅎ 그래도 머지않은 미래라고 다시한번 행복회로 돌려봅니다.

좀 많이 과장 된 면이 있지만 머지 않아 상승할 거라고 믿고 있네요.

오늘은 아니지만 올해 안에 이런 날이 꼭 왔으면 좋겠어요 ㅎㅎ

아직 공포가 끝나지 않았지만 반드시 올겁니다.
그렇게 믿고 버티고 있죠.ㅎㅎ

ㅎㅎ 너무 재밌네요. 우주 단위의 기초통화, 정말 그럴 듯합니다^^

루머중에 비트코인의 창시자 사토시가 외계인이라는 설도 있었죠. ㅎㅎ

앗 저 정말 그거 의심하는 중입니다 ㅎㅎ 히스토리 채널에 외계인 다큐들 봐보면 정말 믿음이 생기는... ㅋㅋ

전 믿지는 않지만 가능성은 있다고 생각하네요.
아! 이러면 믿는 건가요. ㅎㅎ

이벤트 참여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꾸욱 누르고 가용~^^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려요.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6.09
ETH 2514.67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