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in #kr6 years ago

스팀 대문.png

난 코인레일 이란 거래소에도 코인이 있다.
해킹으로 인한 피해 복구로 그동안 잠시 문을 닫아 놓고 있었는데 이번에 다시 개장했다.
재개장 소식에 접속해 보니 가장 먼저 복구 대상자라는 팝업이 뜬다.
내가 가진 코인에 피해가 발생했다.
그나마 그곳에 주력으로 가지고 있었던 코인은 무사했다.
덕분에 피해는 크지는 않았다.
다만, 이걸 다행이라고 생각해야 하는 걸까?
도무지 모르겠다.
그냥 한숨이나 한번 내쉬고 넘겨야 하는 것 같다.

정말 코인을 하면서 경험하면 안 되는 걸 많이 경험하는 것 같다.
이제는 또 무슨 끔찍한 일이 나를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할 정도다.
물론 막상 일을 당하면 멘탈이 나갈 것이 분명하지만 말이다.

최근 너무 덥다.
에어컨이 없는 곳은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흘러 불쾌하기 그지없다.
정말 배로 지치는 것 같다.

Sort:  

그래서 손실보신거예요? ㅜㅜ

주력 코인은 해킹 전 옮기거나 해킹 피해를 받지 않아서 다행히 큰 손실은 없었네요.
현재 파악되는 손실은 짜증 한번 내면서 넘어 갈 정도의 미비한 손실이었습니다.

다행입니다..손실분은 어떻게 보상요청안되는건가요?

11.PNG

이런 식으로 공지가 올라왔고 교환 버튼이 활성화 되어 있네요.

ㅠㅠ
이거 드시고 힘내세요!

옴뇸뇸~~
젤리.jpg

감사합니다. ㅎㅎ 덕분에 당보충을 제대로 했습니다.

rail 이란 자체 코인을 얘기하는 것 같은데... 참 황당합니다.

저도 보고 어이없어서 웃었습니다.

왠지 느낌상
한번 더 털릴꺼 같음 ㅇㅇ

계속 털리는 거래소에 거래소에 대한 믿음이 너무 떨어져 버렸네요.
요즘 하락했던 이유가 코인에 관한 문제보다는 거래소 자체의 문제가 더 큰 느낌이네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난 코레에 예전에 스톰 메디 덴트 사뒀다가 10배 올랐었는데

가만히 놔뒀더니 다시 1/20토막 나서 원금 반토막

그냥 다 팔고 펀디로 넘어갔는데 이번엔 해킹이라니 ㅠㅠ

복구가 되려나 모르겠다 레일 토큰은 아닌것 같은데 ㅠㅠ

정말 레인 토큰은 아닌 것 같아요.

이 시장의 가장 큰 불안요소는 역시 거래소들인 것 같습니다. 이상한 짓을 안 하는 곳을 찾기가 힘들군요.

요즘은 거래소가 코인 폭락의 원인 같아요.
상당히 많은 수익을 얻고 있는 걸로 아는데 그 돈을 다 어디다가 쓰는지 궁금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7807.79
ETH 2287.1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