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402_144615733.jpg

코인이 오른다.
그것도 계속해서 상승세를 이어나간다.
덕분에 실시간검색에도 비트코인이 올라왔다.
실시간검색에 오를 때마다 뭔가 일이 터지곤 했었다.
그 때문에 이 좋은 분위기를 계속해서 조용하게 유지했으면 했는데 무리인 모양이다.

오르는 비트에도 불안한 시선은 여전하다.
아직 내가 투자 중인 알트코인이 이전 비트대비 가격까지 상승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좋은 분위기에 바이낸스 상장이라는 시너지로 확 오른 아더같은 녀석도 있긴 하지만 꽝 손인 내가 그런 코인을 가지고 있을 리가 없다.
오히려 비트가 올라 오른 것처럼 보이지만 비트 마켓만 본다면 떨어진 코인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나다.
내가 생각해도 코인 선택 정말 못한다.

상승을 반기면서도 한편으로 떨어질까 걱정스럽다.
아직 원금에 도달도 못 했는데 이상한 폭탄이 나올까 두렵다.
정말 올라도 걱정이고 떨어져도 걱정이다.
누군가 옆에서 나를 보면 배를 잡고 웃을지도 모르겠다.

간만에 상승으로 즐겁다.
얼마나 더 상승을 지속할지는 도무지 예상이 안 되지만 지금의 분위기를 계속 이어 나갔으면 좋겠다.
물론 모두 내 욕심일 테지만….

Sort:  

so nice post👏👏👏
plz sir just one upvote my post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 nice post👏👏👏
plz sir just one upvote my post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늘 그래도 간만에 큰 상승이 올라와주니 조금 살겟네요 ㅜㅜㅎㅎ 이대로 우주까지 가즈아~!

간만의 상승에 시원하긴 하네요.
그래도 아직 갈증이 해소 될려면 멀었네요. :)

잡코인을 가진 자의 숙명입니다. 비트코인이 오를 때는 내 코인이 찬밥될까봐 걱정, 비트코인이 내릴 때는 더 걱정ㅠㅠ

잡코인의 숙명이군요.
확실히 비트에 투자한 돈은 신경이 덜 쓰이는 것 같아요.

순환매 돌아갈 것입니다. 기다려 보세요.

이제곳 저의 코인이 오를 차례겠죠.
열심히 기다리는 중입니다.

마쟈요 진짜 오래만이에요 ㅠ
쭈욱 가즈아~~

너무 오랜 만의 상승이네요.
쭈욱 가즈아!!!!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오늘은 저녁에 시간이 없어서 일찍 다닙니다.~~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려요.

그러게 나도 그런데 ㅠㅠ

내가 가진건 왜 다 안오르는지 ㅠㅠ

이제 제발 좀 가즈아~

내가 가지고 있는 코인만 안오르는 이 느낌 ㅜㅜ
그래도 버티며 순환 상승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441.42
ETH 2433.25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