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402_144615733.jpg

대장인 비트가 해외 시세 기준으로 9,000달러의 저항선을 뚫지 못하고 있다.
여러 번 시도를 하는 것 같은데 계속 실패를 하고 있다.
덕분에 코인은 잠시 정체 중인 느낌이 든다.
이런 경우 강한 매수세로 저항 중인 9,000달러를 뚫어 줘야 그 이상의 상승을 다시 바라본 텐데 아쉽게도 그런 모습은 보이지 않는다.
오히려 저항 세력의 매도세가 돋보인다.
9,000달러를 때리는 순간 아래로 쭉 미끄러져 내리기도 하니까 말이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이번 주 선물 만기가 상승하려는 비트의 발목을 잡고 있는 느낌이다.

비트가 횡보를 계속하는 와중에도 상승하는 알트 녀석들이 보인다.
그것도 시총이 비교적 큰 비트 형제들이 상승을 주도하고 있다.
얼마 전까지 호재가 나와도 움직이지 않던 모습에서 많이 변했다.
앞으로 넘어야 할 산들이 산재해 있긴 하지만 하락 패턴에서 벗어난 모양이다.

살아나는 장에 손이 근질근질하기 시작했다.
본격적으로 한번 다시 시작해 볼까 하는 생각이 자주 든다.
고점에 물려 심각한 손실을 보여주는 녀석들이 없었다면 이미 투자하고도 남았다.
그나마 이 녀석들이 날 붙잡고 있어 아직은 조심스럽기만 하다.

투자에 대한 자신감이 많이 사라진 모양이다.
상승장으로 보이지만 아직도 투자에 대한 확신이 없다.
당분간은 계속 소액으로 간을 볼 것 같다.

Sort:  

본격적인 상승장이길 기대해봅니다

갑자기 크게 상승해서 저희를 놀릴지도 모르겠네요. ㅎ

힘내라 비트 대장~!! 가즈아 비트 대장~!!>ㅁ<

비트는 열심히 힘을 내고 있더군요.
당분간은 상승입니다. ㅎㅎ

비트가 만달러 돌파하면 다시 꽃피는 봄이 올까요?

비트 10,000 달러가 눈앞에 있네요.
상징적인 10,000달라니까 돌파를 한다면 뭔가 좋은 일이 생기지 않을까요?
그렇게 믿고 있는 중입니다.

자주 두드리다 보면 문이 열리겠죠?
조만간 뉴스에 암호화폐 급등이란 뉴스가 도배되길 기대해 봅니다

계속 두드리면 열린다는 이야기처럼 9,000달러를 단번에 돌파했네요.
얼마지 않아 코인의 진정한 귀환이 이뤄지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 봅니다. 물론 전 예측이 자주 믿나가는 경향이 많네요. ㅋㅋㅋㅋ

COSINT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재밌고 꾸준한 포스팅 기대할게요~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포스팅하는 언벤이 되겠습니다.
자주 놀러와 주세요. ㅎㅎ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여기저기 "아직 안들어온 흑우 없지 버스 출발한다" 라는 글이 보이더라구요 저런 글들이 오히려 불안하게 만드네요
잘보고 갑니다 :)

게사판에 버스 출발한다는 이야기를 보면 정말 무섭죠.
고점에 있을 때 유독 그런 이야기들이 많이 나오니까요.
남들 이야기에 휘둘리지 않는 굳건안 기준이 필요한 시기인것 같아요.

빨간색이 유난히 많은 장인거 같아요... ^^ 그래도 이런장 좋습니다.. 간만이기도하고... 폭등 보다는 서서히 증가를 바래봅니다... ^^

빨리 오른 만큼 떨어지는 속도 또한 빠르죠.
정신 차려보면 고래가 되어 있을 그날을 기다리며 파이팅 합시다. ㅎㅎ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파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106.19
ETH 2538.3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