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일기

in #kr6 years ago

스팀 대문.png

정말 오랜만의 일기다.
바쁨을 핑계로 스팀잇 근처도 접근하지 않았다.
덕분에 포스팅에 글을 올리는 모습이 조금 낯설다.

일기를 멈추고 있던 동안 많은 일이 일어났다.
가장 반가운 건 리플을 중심으로 코인이 살아나는 모습이다.
지금은 좀 소강상태를 보이는 모습을 보이지만 나쁘지 않은 흐름이었다.

상승의 여파는 내가 가지고 있던 코인도 영향을 받은 모양이다.
자산이 아주 약간 복구되었다.
물론 아직 갈 길이 멀다.
원금 복구까지 몇 배는 올라야 하니까.
이렇게 보면 상당히 높은 곳에서도 떨어졌다.

언제부터인지는 모르지만 난 일기를 쓰기 위해 코인을 확인하고 있다.
덕분에 상당 기간 일기를 쓰지 않은 지금 코인 상황을 도무지 모르겠다.
당분간은 일기를 쓰면서 다시 흐름을 파악해야 할 것 같다.

벌써 9월의 마지막이다.
저번 달 마지막에도 비슷한 희망을 기도한 것 같다.
10월에는 다시 코인이 날아올랐음 좋겠다.

Sort:  

성투하세요 @unben님!

감사드립니다. ㅎㅎ

찬 바람이 불어 오네요. 작년 이맘때처럼 불기능이 되어 올라오길 기대해 봅니다.

이제 슬슬 불기둥을 만들 시기죠. ㅎㅎ

언벤님 오랫만이네요
감기조심하세요

환영에 감사드립니다. ㅎㅎ
요즘 정말 날씨가 쌀쌀하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ㅋㅋㅋㅋ 일기를 쓰기 위해 코인
왜 이케 웃겨요.
밥먹고 웃고 갑니다

즐거움을 드렸다니 기쁘네요???

ㅋ 좋은 기운빡!!!!다시 오를 겁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가즈아!!!

년말을 기다려 봅니다.

연말에는 확 오르겠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72.42
ETH 2928.5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