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in #kr6 years ago

스팀 대문.png

즐거운 주말 동안 비트는 횡보를 보여주었지만 알트 코인들은 조금이나마 회복을 보여주었다.
물론 내 코인은 해당 사항이 없었지만.
연속해서 횡보다. 그것도 살짝 아래로 처진 형태로 움직인다.
단기간 하락 순위 1, 2위를 다퉜던 코인답다.

사실 지금 투자 중인 코인은 살짝 포기 상태다.
한번 슈팅이 나오면 그냥 손절하고 다른 코인으로 갈아타려고 대기 중이다.
하지만 기다리는 그 슈팅이 너무 안 나온다.
한 번쯤은 나올 법도 한 것 같은데 사람 답답하게 만드는 재주가 있는 코인이다.

한주가 새롭게 시작했다.
일기를 쓰는 지금 마이너스 색이다.
이번 한주도 평탄하진 않을 것 같다.

Sort:  

포기상태이신가요? 떡상기운이 슬슬 올라오네여 ㅎㅎ

답글이 늦었네요.
아직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ㅎㅎ
이제 좀 오르는 건가요?

스팀도 많이 하락한 듯 합니다.
투자의 대가들이 한말이 기억하네요.
바닥일때 일등주에 투자하라!
성투하셔요.

바닥일 때는 가장 우량한 녀석을 골라 투자하는 것도 실력이죠. ㅎㅎ

최근 몇달간은 코인에 신경을 못써서 돈만 모였네요... 슬슬 들어갈각봐야겠어요!

성투를 빌어 봅니다. ㅎ

요즘 전 투자금을 확 올렸네요. 오르길 바라고 있습니다.

이제 확 오를 일만 남았습니다. ㅎ

오늘은 움찔움찔하네요^^

이제 움찍움찍이 아닌 확 오르겠죠? ㅎㅎ

성투하시길 바래요! ㅎㅎ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441.00
ETH 3217.31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