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 대문.png

G20에 대한 불안감이 생각보다 컸었던 모양이다.
G20의 결과가 예상과 다르게 대부분이 가상화폐에 호의적인 모습을 보이자 비트가 오르기 시작했다.
이제 남은 악재는 세금 관련한 제재가 남아 있지만 그건 오래 전부터 나왔던 이야기기에 지금의 시장에는 큰 영향을 주지 않는 모양이다.

간만에 분위기가 너무 좋다.
새벽 2시경이면 항상 찾아오는 비트를 던지는 녀석의 모습도 보이지 않았다.
물론 이런 분위기라면 비트를 던져도 시장은 모두 소화해 내겠지만 말이다.

알트들 또한 저점을 다지고 조금씩 오르고 있다.
이전 비트 가격대비 상당히 떨어진 가격이기에 투자자들이 매력적으로 생각하는 모양이다.
하긴 그 동안 떨어져도 너무 떨어졌다. 이제 오를 때도 되었다.

아직은 상승장이라고 말하기는 조금 어렵다.
언제 또 시원하게 내려갈지도 모르는 곳이기 때문이다.
지금은 패닉셀 이후 발생하는 단기 상승 구간일 뿐이다.
하지만 비트가 추세 점을 뚫고 오른다면 그때는 확실하게 말할 수 있다.
상승 구간이라고.
비트의 봄이 찾아왔다고.

오늘도 중간중간 시간이 나면 비트 코인의 가격을 확인한다.
하늘 위로 조금씩 올라가는 수치가 너무나도 아름답다.

Sort:  

ㅎㅎㅎㅎ 비트코인 !!!!!
하루빨리 수치가 올라갔음 해요 ㅠ_ㅠ

저도 빨리 올랐으면 좋겠습니다.
이젠 오를때도 된 것 같아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오늘도 감사합니다.

비트와 알트 모두!!! 이제 다가오는 봄을 맞아!!! 쭈욱 상승장 가즈앗!!!

봄을 맞아 쭈욱 상승 할겁니다.
모두가 웃는 그날까지 가즈아!!!

비트코인 보유하셨구나
쌀때사신거예요?

비트를 가지고 있긴 하지만 대부분이 알트 코인 이네요.
물론 고점에 물려서 방황하고 있습니다.ㅜㅜ

그래도 오늘은 조금 회복세네요.^^ 다행입니다~

네. 항상 오늘만 같았으면 좋겠어요.

그렇게요...
아직은 상승 전환으로 볼 수 없어서 불안감이 감도는 것 같습니다.
이제 제발 좀 그만 머뭇거리고 갔으면 좋겠네요~ㅋㅋㅋ

맞아요. 중간중간 갑자기 튀어나오는 대량 매도녀석 때문에 자꾸 정체가 걸리네요.
시장의 힘으로 모두 밀어 버리고 올랐으면 좋겠어요.

이 분위기 그대로 가즈아~

추세선 뚫고 쭉쭉 올라 갈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475.77
ETH 2770.6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