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in #kr5 years ago

KakaoTalk_20180402_144615733.jpg

자산이 조금이나마 올랐다.
주말 좋은 기운을 계속 이어가는 것 같아서 기쁘다.
이 좋은 기운이 어디서 부 터 다시 불어온 걸까?
궁금함에 커뮤니티를 찾아봤다.

아쉽다.
커뮤니티에 별다른 글이 없다.
시장이 무너진 이후 많은 투자자가 이곳을 떠난 탓에 별다른 정보가 없다.
찾으려면 찾을 순 있지만, 가끔 거래소의 자산과 비트 정도만 확인하는 게으름이 행동을 막는다.
의욕이 많이 없어진 모양이다.
내가 가진 정보를 일기에 녹여 스팀잇에 올리던 내 모습은 전혀 찾아보기 힘들다.

똑같은 내용의 반복이다.
자산이 올라서 기쁘다.
좋은 분위기 이대로 쭉 계속되었으면 좋겠다.

Sort:  

요즘은 정말 거래를 하고 싶은 생각이 들지가 않을 정도로 거래도 없고 변동도 없고 한산한 것 같아요.

변동이 심하게 없긴 합니다.

변화가 없으니...답답합니다.

차트를 보면 거의 수평에 가깝게 보이긴 하죠.
전 그냥 떨어지지 않는 선에서 만족하고 있네요.ㅎ

오옷!! 자산이 오르셨다니 축하드립니다.^_^
전 언제 회복할런지.ㅋㅋ

앞으로도 멀었네요.
말이 회복이지 미세하거든요. ㅎㅎ

언벤님 글 보면 업비트에 한번 들어가보게 되어요. ㅎㅎㅎ 오늘도 제자리..😅
볕들날 오겠죠
오늘은 주식이 대폭락이네요 ㅎㄷㄷ

정말 요즘은 주식도 힘든 모양이네요.
덩치큰 고래들 싸움에 우리만 힘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243.73
ETH 2974.21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