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in #kr6 years ago

스팀 대문.png

장기 레이스에 들어가면서 아무것도 안 하고 있다.
매일 같은 상황에 같은 일기만 나온다.

상황을 변화시키기 위해서는 자금의 수혈이 중요해 보인다.
하지만 거듭 추락하는 코인 판.
누가 여기다가 투자를 할까?
웃음이 나올 정도의 낮은 거래량과 거래 대금.
예전이면 상상도 못 할 수치다.

그래도 망했다고 생각은 하지 않는다.
생각보다 많은 기사는 아직도 기웃거리는 사람들이 많다는 걸 보여준다.
완전히 떠나지 못하고 계속 주변을 맴돌고 있다.
아무래도 이들이 움직이는 순간이 코인이 다시 살아나는 순간일 것 같다.

모두 관망이라는 그림자 뒤에 숨어 대단히 큰 호재를 기다리고 있다.
추가 투자를 해 보았자 언 발에 찬물을 뿌리는 수준이란 걸 잘 알고 있으니까.
끊임없이 기다린다.
하지만 그 끝이 어쩔지는 도무지 모르겠다.
그냥 막연히 시장이 살아나길 기대하는 것 같다.

Sort:  

기레기.png

매일 같은 상황에 같은 일기만 나옵니다

제 일기가 암울한 이유군요. ㅜㅜ

며칠 폭풍 매수했는데 또 내리니 이젠 걱정이 되네요.
마지막 남은 종자돈은 더 이상 넣지 못하겠어요.

그만 바닥치고 오를 겁니다. 하면서 전 계속 관망하고 있습니다. ㅎㅎ

하아...

그래도 분명 기회가 또 올것이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기회는 분명 올겁니다. ㅎㅎ
다만 언젠지는 모르겠네요. 그래서 계속 이곳을 서성이는 것 같아요.

음... 이러다가 언제 있었냐는 듯이 사라지는 건 아니겠죠...?ㅠㅅㅠ

많은 코인들이 과도기를 겪으면서 사라지겠죠. ㅎㅎ
옥석을 가리는 게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언발에 찬물
표현 짱입니다.^^👍👍

맘에 드신 표현이 있었군요. ㅎㅎ

할말이 없습니다. ㅠㅠ

요즘 답답하죠. ㅎㅎ

@resteemator is a new bot casting votes for its followers. Follow @resteemator and vote this comment to increase your chance to be voted in the future!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항상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