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in #kr6 years ago

스팀 대문.png

간만에 원화 마켓에 상장된 코인들이 상승하고 있다.
대부분이 오르는 시늉만 하고 있지만, 중간에 정말 상승하는 녀석도 있기에 어찌 되었든 모양새는 너무 좋다.
마치 상승장의 그때로 돌아간 기분이다.

이번 알트코인의 상승을 보면서 가장 먼저 머릿속을 스치는 생각이 하나 있다.

'정말 떨어질 대로 떨어졌구나.'

비트코인의 상승 폭이 크지 않기에 마치 위태로운 줄타기를 보는 기분이다.
언제 하락으로 태세 전환을 할지 모른다는 이야기다.
하지만 이런 불안한 상황에도 알트코인들은 오르고 있다.
도대체 얼마나 떨어졌으면 이 상황에도 오를까?

하긴 그동안 위아래로 요동치는 비트코인 앞에 참 많이도 무너져 내린 알트코인들이다.
이 정도면 이제는 오를 때도 되었다.

물론 상승장이라고 확신하진 않는다.
저점이라고 생각한 코인이 배신하고 더 내려가는 일은 흔한 일 중 하나이니까.
당장 하락으로 색깔이 변해도 이상하지 않은 곳이 이곳이다.

당장 상승이 끝나고 하락으로 변할지 모른다는 일말의 불안감은 존재하지만 일단 오른다는 점에서는 상당히 기분이 좋다.
계속해서 지금의 모습을 유지해 주었으면 좋겠다.

Sort:  

요즘 너무 지루하게 흘러가서..
비코나 리플 같은 코인들은 죽고 비코랑 별 상관없는
알트코인들이 매일 10%이상 오르는게 많아 졌네요 ㅡㅜ
비코 언제 가는거니...

저점을 낮추면서 지루한 횡보를 계속하고 있죠.
하지만 희망을 버리지 마세요.
지루한 횡보 끝에 상승할 겁니다.
그렇게 믿어야죠. ㅎㅎ

슬슬 올라갈때가 되지안았나 생각이들어서 오늘도 줍고있습니다!

팔로우 보팅하고갑니다!

팔로우 보팅 감사드립니다.
저의 경우에는 저점이라고 줍다가 한번 크게 데어 버린 기억이 있네요.
덕분에 이번에는 선뜻 손이 안 움직이네요. ㅎㅎ

알트코인 추세를 보니 11월 중순이랑 느낌은 비슷하더라구요!

상승장이 곧 올수도있겠다 라고 희망을 가져봅니다!

괜한 설레발 일지도 모른다면서 작은 움직임에도 희망을 갖게 되더라고요.^^
곧 희망이 확신으로 변하겠죠? ㅎㅎ

ㅎㅎ 존버중이신거에요? 매일 단타치세요?
존버중이시면.. 조금은 장을 덜보시는게 더 건강하고 이롭지않을까..
ㅋㅋ 전 지금 1~2달넘게 안보고잇어요

단타 치면서 장을 즐기고 있긴하지만 대부분의 돈은 묶여서 강제 존버 중입니다.
언제 회복 될런지.....
@matt921 님처럼 안보는게 정신 건강에 최고 같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COSINT가 진행하는 < 보팅 파워를 나눠 드립니다 #3 >에서 나왔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꾸준한 포스팅 기대할게요!

이벤트 감사드려요. ㅎㅎ

계속 횡보 하다가 연말에 한번 쏠 꺼 같은 느낌...

그날만 기다리고 있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8220.71
ETH 3321.59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