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in #kr6 years ago

스팀 대문.png

요즘 투자에 한발 물러서 관망하는 자세를 취하고 있다.
그동안 항상 손해를 본 탓에 조금은 관망하는 자세로 투자를 진행하기로 했다.
물론 고점에 물린 코인은 건들지 못하고 있지만, 단타를 진행하는 시드는 모두 뺀 상태다.

조금은 여유를 갖자고 시작한 일이만 시드를 뺀 순간부터 평소 눈여겨보던 코인들이 움직인다.
만약 투자했다면 상당한 이익을 얻었을 텐데 아쉽기 그지없다.
투자하면 투자를 하는 대로 안 하면 안 하는 대로 답답한 건 마찬가지인 모양이다.
저렇게 날 유혹하고 있으면서 막상 유혹에 넘어가면 바로 버려진다.
누가 내가 하는 투자를 보고는 반대로 움직이는 느낌이다.
서글프기 그지없다.

최근에 친구 녀석이 거래소 오픈 이벤트로 원화로 3천 원 가량의 테더를 받은 모양이다.
시도 때도 없이 연락이 와서 자신의 투자 상황을 보고하고 있다.
잠깐의 투자로 100원을 벌었다.
떨어지기 시작하면 일단 3천 원 사수한다.
겨우 원금은 3천 원에 불과하지만, 거래량만 보면 10만 원은 되는 것 같다.
매일 코인에 대해 부정적인 의견만 피력하던 녀석인데 막상 3천 원이 생기자 가장 즐기고 있다.
아무래도 시드가 적은 만큼 부담감이 없어서 인지 모르겠다.

어제와 다르게 정말 날씨가 좋다.
이런 좋은 날씨에 차트나 보고 있는 내가 한심스럽다.
이 좋은 봄날을 즐기지 못하고 있다니…….
억지로라도 시간을 내서 산이라도 올라야겠다.
뻥 뚫린 시야를 보며 마음의 여유를 충전해야겠다.

Sort:  

혹시 그 거래소가 후오비 코리아 아닌가요! 이벤트로 받은 3천원 가지고 단타치는 사람이 저 말고도 있다니 반갑기도 하고 뭔가 재미있기도 하네요ㅎㅎㅎ 완연한 봄이 온 날씨처럼 코인판에도 봄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너무 늦지 않게요!

네. 정답입니다!!! 금액이 낮은 덕분에 신나게 즐기는 것 같더군요.
@outis410님도 후오비에서는 스트레스 없이 즐기시길 바래요.
요즘 코인은 계속 횡보네요. 지루하네요.
하지만 금방 즐거운 시기가 도래 할겁니다. 일단 전 그렇게 믿고 있네요. ㅎㅎ

저도 처음에 10만원 20만원 할때는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했는데 월급받은거 반씩 넣기 시작하면서부턴 전처럼 가벼운 마음으로는 임할수가없네요.. 믿었던 버지도 오늘은 주춤하네요ㅠㅠ 같이 화이팅합시다!

금액이 커지면 그만큼 신경이 많이 쓰는 법이죠.
저 또한 마찬가지거든요.
투자금이 커진 만큼 더 큰 수익으로 전환 될겁니다.
큰 기쁨을 위해 우리 파이팅해요.

화이팅해요!! 마음의 충전도 진짜 중요합니다^^

여유의 중요성은 투자에서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장이 힘든 상황에 너무 이곳에만 신경을 쓰다간 몸까지 망가질 것 같네요.
건강한 투자를 위해 파이팅입니다.

단타로 활동하는데 오늘은 지루한 횡보장이네요 ㅎㅎ

내일은 상승하기를!

지루한 횡보지만 언제 바뀔지 모르죠. ㅎㅎ
어디로 튈지 모르니까요.
다만, 이왕이면 상승장으로 튀었으면 하네요.ㅎ

마음의 여유가 가장 중요한 셈이죠!
유상임대 기념 보팅 이벤트 보팅완료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런 지루한 싸움에 승리하려면 여유로운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해 보여서요. ㅎㅎ
찾아와 주셔서 감드립니다.
즐거운 밤 되세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30
BTC 56422.84
ETH 2981.82
USDT 1.00
SBD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