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in #kr6 years ago

스팀 대문.png

거래 절벽에서 나오는 몇몇 알트들의 상승으로 조금은 희망을 품었다가도 이내 떨어지는 모습을 보면 힘들다는 이야기가 입에서 떨어지지 않는다.
애초에 매수하고자 하는 사람이 없는데 상승 포지션을 유지한다는 건 말도 안 되는 일이었다.
알면서도 헛된 희망을 품어 본 내가 잘못이다.

현재 코인은 횡보하고 있다.
국내외 여러 소식이 전해져 내려오지만 움직이지 않는다.
오랜 하락으로 변동성이 줄어든 느낌이다.
웬만큼 큰 사건이 아니라면 당분간은 이런 모습을 보여 줄 것 같다.

당분간 횡보를 한다고 예측하지만, 꼭 맞지는 않는다.
이런 분위기에 큰 폭탄이 터지곤 하니까.
폭탄의 활약으로 아래로 떨어질 가능성이 높긴 하지만 확신은 못 한다.
뜬금없이 위로 날아오를 가능성도 있으니까.
도무지 예측되지 않는 코인이다.

선거가 끝나자 역시나 정부가 움직이기 시작한다.
코인에 관한 가이드라인이 나오고 시행한다는 이야기가 여기저기서 들려온다.
이번 가이드라인에 관한 커뮤니티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대체로 아직도 정부는 코인에 관한 이해도가 떨어진다는 의견이 많다.
이번에도 정책이 오락가락 흔들리는 건 아닌지 걱정스럽다.

변수는 많고 확신은 없다.
확신만 있다면 투자로 큰 이익을 얻을 만한 구간이긴 하지만 너무 도박성이 짙다.
섣불리 들어갔다 물리는 경우가 더 많을 것 같다.
개인적인 기준으로 지금은 지켜보는 단계 같다.

앞으로 어떻게 코인이 전개 될지 도무지 모르겠다.
나름 전문가라고 하는 사람들의 의견도 하나 같이 다르다.
오른다. 떨어진다. 혹은 양쪽 모두 여지를 남기는 두리뭉실한 이야기만 늘어 놓는다.
전문가들도 이런데 내가 헤매는 게 어쩌면 당연한 이야기같다.

확신이 없으니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있다.
수익을 위해서 추가 매수를 하거나 손절을 해야 하는데 아무것도 못 하고 있다.
정말 요즘은 아무런 의욕 없이 멍하니 차트만 보는 느낌이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그래도 희망을 가지고 있어야겠죠? ㅎㅎ

희망은 꼭 부여잡고 있습니다. ㅎ

넵 확실하게 부여잡고 있을께요 가즈아~~~

그만큼 위험부담이 크니까 대박도 기대하는거겠죠?^^
기다리다보면 좋은 소식이 있을거라고 믿습니다~!!!ㅋㅋㅋ

감사드립니다. 응원 덕분인지 추세가 좋은 방향으로 변했네요.

추가매수, 손절 둘 다 애매하다면 포트폴리오 리밸런싱도 한 번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조언 정말 감사 드립니다.

그저 흘러가는데로 지켜만 볼 뿐입니다 ㅜㅜ

또 즐거움을 주는 흐름이 오겠죠. ㅎ

모르면 무 포지션이 맞습니다. 기다리다 보면 매수할 타이밍인지 매도할 타이밍인지 나오겠죠.

기다림이 지루하지만 찬스는 분명 나오니까요. 함께 파이팅 입니다.

전 피곤하고 지쳐서 이제 확인도 안하고 있습니다.ㅋ

아직 익숙하지 않으신 만큼 피곤하신 모양이네요. 이럴때 일수록 건강 조심하세요.

횡보가 오래갑니다. 이러다가 어느날 폭등하기를 기다려 봅니다.

이제야 추세가 좀 변한 느낌입니다. ㅎ

전 그냥 계속 존버중이랍니다 ㅠㅠ

이제 좀 숨통이 트일 것 같은 분위기네요. 물론 좋은 상황에도 불안해서 계속 지켜는 보고있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4725.57
ETH 3184.85
USDT 1.00
SBD 2.54